Wednesday 14 March 2018

캠브리지 대학 국제 전략 사무소


전략적 제휴 사무소.


전략적 파트너십 Office 전략적 파트너십 팀 우리가하는 일 전략적 합의 교환 및 협조 연락처.


전략적 파트너십 사무국은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국제적 참여를 돕는 팀의 핵심입니다. 팀의 간단한 역할 설명 및 전기는 아래에 제공됩니다.


기관 및 국제 관계 담당 프로 - Vice-Chancellor.


Eilís Ferran 교수는 기관 및 국제 관계 담당 총무 (Pro-Vice-Chancellor)의 책임자로서 대학의 인적 자원 정책 및 전략은 물론 대학의 국제적 참여의 감독 및 개발을 담당합니다. 그녀는 또한 법학부의 회사 및 증권법 교수 인 JM Keynes 펠로우 (재무 경제학)와 St Catharine 's College의 Professor Fellow입니다. 그녀는 2012 년부터 2015 년까지 법학부의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녀의 주요 연구 관심 분야는 기업 금융법, 금융 규제 및 일반 회사법입니다.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관계 담당 프로 - Vice-Chancellor.


Andy Neely 교수는 케임브리지 대학의 기업 및 비즈니스 관계 담당 부총장이자 제조 연구소 (IfM)의 책임자이며 케임브리지 대학 공학부의 제조 및 관리 부서 책임자입니다. 그는 Sidney Sussex College의 휄로우이며 Cambridge Service Alliance의 창립 이사이기도합니다. 그는 성능 측정 및 관리에 대한 그의 연구뿐만 아니라 제조의 서비스에 대한 그의 연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에는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런던 비즈니스 스쿨 (Cranfield University)에서 약속을 잡았으며, 그는 처칠 대학 (Cambridge College)의 노팅엄 대학교 (Nottingham University)에서 박사 학위를 받고 영국 항공 우주국 (British Aerospace)을 마쳤습니다. 그는 2003 년부터 2012 년까지 AIM Research의 부국장 (영국의 경영 연구 이니셔티브)을 맡았으며 2007 년에는 영국 관리 아카데미 펠로우, 2008 년에는 사회 과학 아카데미 휄로우, European Operations 펠로우로 선임되었습니다. 2009 년 경영 협의회.


기관 및 국제 관계 담당 Pro-Vice-Chancellor의 Executive Assistant입니다.


엔터프라이즈 및 비즈니스 관계 담당 Pro-Vice-Chancellor의 Executive Assistant입니다.


국제 공공 파트너십 책임자.


Steve는 University of Cambridge의 전략적 제휴 사무소 (Strategic Partnership Office)의 Public International Partnerships 섹션의 책임자입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고등 교육 및 연구 기관, 정부, 기금 제공처 및 NGO와 제도적 관계를 맺을 책임이 있습니다.


스티브는 정치 연구 분석가로 합류 한 2008 년부터이 대학의 회원입니다. 그는 새로운 공보 담당관을 지휘하고 이끌 기 전에 정치 문제 고문이되었습니다. 그는 2017 년 Strategic Partnership Office 설립에 이어 Public International Partnership의 책임자를 맡았습니다. 케임브리지 대학에 입사하기 전에 Westminster에서 Policy Connect의 환경 책임자 인 영국의 싱크 탱크로 일했습니다.


그는 유럽 연구 대학교 연맹 수석 연구원, 국제 대학 연구 연합 (International Alliance of Research Universities)의 수석 임원이자 Russel Group Political Affairs Network의 창립 멤버 겸 전 회장입니다. 그는 선체 대학 (University of Hull)과 엑시터 대학 (Exteter University)에서 학위를 받았으며 처칠 대학 (Churchill College)의 전문 기자 (Professional By-Fellow)입니다.


비즈니스 관계 코디네이터.


Phil은 학업 및 산업 연구 분야에서 15 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의 역할은 대학의 기업 공동 작업자와 학계 동료 간의 접점으로 작용하는 것입니다. Phil은 또한 새로운 외부 업계 파트너를위한 초기 소개를 용이하게합니다.


DAAD Cambridge Research 허브 코디네이터.


Ingrid Hobbis는 University of Cambridge의 DAAD Cambridge Research Hub의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워크샵 조직, 토론 및 토론, 연례 컨퍼런스, 강연 및 자문위원회 회의에 중점을두고 허브 활동의 일상적인 운영을 담당합니다. 그녀는 Hub의 Co-Directors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DAAD의 런던 지국과 연락하여 자문위원 및 자국 기관의 구성원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Strategic Partnerships Office에 합류하기 전에 Ingrid는 Social Housing에서 근무했습니다. Ingrid는 Salford 대학교에서 유럽 연구와 독일어를 전공했습니다.


리서치 애널리스트 (기업)


Jingchen은 2017 년 Strategic Partnerships Office에 합류했습니다. 업계 및 비즈니스 관계에 중점을 둔 팀 분석을 개발합니다. 그녀는 산학 협력 프로젝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팀에 합류하기 전에 Jingchen은 캠브리지 대학교의 제조 연구소 (Institute for Manufacturing)에서 연구원으로 일했습니다. Cambridge에서 공학 서비스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제조 서비스를 전문으로하고 있습니다.


감독관에게 PA.


Nina Martin은 감독 개인 비서이며 SPO 팀에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녀는 오피스 관리자로 모든 수신 문의, 사무실 재정 및 여행 및 이벤트 조직을 담당합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코디네이터 (국제)


힐러리는 2017 년 12 월에 전략적 파트너십 사무소에 합류했으며 남동 아시아 및 북미에 초점을 둔 대학의 전략적 파트너와의 계약을 담당했습니다. 이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그녀는 캠브리지 트러스트에서 안식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개발 관리자로서 그녀가 많은 국제 장학금 프로그램을 설립하고 관리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그녀의 초기 경력은 게이츠 캠브리지 트러스트 (Gates Cambridge Trust)의 집행 임원 (Executive Officer), 킹스 칼리지 캠브리지 (King 's College Cambridge)의 행정직 역할, 클래식 음악 관리 분야의 수년간의 경력을 포함합니다. 그녀는 St Anne 's College, University of Oxford에서 고전을 공부했습니다.


전략적 파트너십 코디네이터 (국제)


Jon은 2016 년 12 월에 사무실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유럽 및 아프리카 지역 담당 책임자 인 University의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팀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케임브리지 대학 출판사의 디지털 출판 프로젝트 및 대한민국의 정보 분석가로 일했습니다. Jon은 미국 민족주의 수사학에서 감상 정신의 역할을 전문으로하는 영어 및 미국 문학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지원 팀.


국제 전략 사무소 (International Strategy Office)는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국제 협력을 용이하게하는 팀의 핵심입니다. 이 그룹의 간단한 역할 설명과 전기는 아래에 제공됩니다.


국제 전략 담당 수석 부총재.


제니퍼 반즈 (Jennifer Barnes) 박사는 국제 전략 담당 부총장입니다. 그녀는 공립 및 사립 분야의 고등 교육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아 과학, 인문학, 기술 및 예술 분야의 국제 협력을 설정했습니다.


국제 전략 국장.


Toby Wilkinson 박사는 국제 전략 국장입니다. 그는 국제 전략 담당 부총장과 부총장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국제 활동에서 학교, 학부 및 부서를 지원하고 대학의 국제적 참여, 특히 국제 파트너와의 연구 협력을 개발합니다.


국제 임원 (유럽, 아프리카 및 미주)


Ángel은 2012 년 2 월 국제 전략 사무소 (International Strategy Office)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유럽 (양자 간), 아프리카 및 북미 및 남미의 고등 교육 및 연구 기관과의 대학의 협력을 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국제 임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부회장, 부총장 (국제) 및 ISO 책임자를 정기적으로 브리핑하고 높은 수준의 방문을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는 또한 그의 학내 지역 내의 파트너쉽을 수립하고 강화하기위한 노력에서 대학의 학계를 지원합니다.


Mani Shankar Narayanan 박사.


국제 임원 (인도)


Mani는 2012 년 11 월 인도의 전담 임원으로 국제 전략 사무소에 입사했습니다. 그는 케임브리지의 글로벌 제휴의 핵심 인 케임브리지 - 인도 관계를 관리합니다. 여기에는 지역에 대한보다 깊은 참여를 촉진하고, 학계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연구 및 교육 협력을 지원하고, 캠브리지의 프로필 및 경쟁력을 홍보하는 일도 포함됩니다. 또한 그는 다른 남아시아 파트너와 캠브리지의 관계도 관리합니다.


국제 임원 (아시아 - 태평양)


알렌 스 웨일 즈 (Allen Swales)는 2008 년 케임브리지 국제 전략 사무소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중국, 동아시아, 중동 및 중앙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구 및 파트너십 개발을 담당합니다.


국제 전략 담당 총재 보좌관.


PA 국제 전략 사무소 장에게


Nina Martin은 Office Head의 개인 보좌관 인 Toby Wilkinson 박사이며 Dr. Gurria, Narayanan 박사 및 Swales에게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녀는 오피스 관리자로 모든 수신 문의, 사무실 재정 및 여행 및 이벤트 조직을 담당합니다.


그 전에는 대학 전체에서 임시 조교로 일했습니다.


국제 사업 팀에는 연구 전략 및 국제 전략 사무소에 속한 동료도 포함됩니다. Sumi와 Rhys는 2011 년 연구 분석가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들은 전략적, 분석적 및 프로젝트 지원을 연구 및 국제 전략 담당 수석 부총장에게 제공하고 대학의 전략적 구상 및 네트워크를 포함한 여러 분야의 협력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합니다.


Sumi는 2011 년 10 월에 캠브리지 대학교 (University of Cambridge)의 리서치 애널리스트로 입사했습니다. 이 역할 외에도 Sumi는 EnergyCambridge 전략 연구 이니셔티브의 임시 조정자입니다. EnergyCambridge는 에너지 관련 연구에 참여하는 250 명이 넘는 학자들이 모이는 학제 간 (cross-disciplinary) 이니셔티브입니다. 그녀의 역할 중 중요한 부분은 대학 - 업계 파트너십에 중점을두고 공동 연구 기회를 확인하고 촉진하는 것입니다. Sumi는 ISO의 동료들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에너지 관련 연구 커뮤니티를위한 국제적인 기회를 개발합니다. Sumi는 국제 전략 담당 수석 부총장과 토비 윌킨슨 (Toby Wilkinson) 박사를 지원하여 미국의 예술, 인문학 및 사회 과학 연구의 후원자 인 Andrew W. Mellon Foundation과 대학 관계를 전략적으로 감독하고 정보 및 대학의 미국 연구 기금 포트폴리오 분석


Rhys는 2011 년 9 월에 캠브리지 대학에 입사했습니다. 연구 분석가로서의 역할 외에도 그는 연구 윤리 및 청렴 문제에 관한 연구청장을 지원합니다. 그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대학의 대응을 촉진하고 University Research Ethics Committee의 운영을 지원합니다. 또한 그의 역할은 대학의 제한적 입찰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향후 주요 연구 조사에 대한 사무실의 인식을 보장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Rhys는 임명 된 이래 국제 전략 사무소와 긴밀하게 협력 해 왔습니다. 그는 University의 REF 웹 사이트를 포함하여 두 사무실의 온라인 존재를 감독합니다. 그는 또한 국제 고등 교육에 중점을 둔 두 차례의 뉴스 레터 인 International Digest를 작성하고 국제 전략 팀에 국제 관련 연구 자금 지원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구 전략 사무실.


연구 전략 사무소 (RSO)는 연구를위한 프로 부총장, 학교의 머리 및 연구 정책위원회의 작업을 지원하여 대학의 연구 기금을 유지하고 증대시키는 전략과 정책을 고안하고 시행합니다. 변화하는 연구 환경과 자금 조달 파트너의 요구 사항에 대한 University의 대응을 구체화하십시오. 캠브리지가 세계를 선도하는 기관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Research Strategy Office 팀은 연구자 및 연구 그룹과 협력하여 공동의 학제 간 연구 활동을 개발하고 주요 연구 및 산업 자금 제공자와의 제도적 관계 개발을 촉진하며 대학의 REF 제출을 지원하고 전략적으로 중요한 크로스 스쿨 대학의 제한적 통화 과정을 승인하고 교부하며 조정합니다.


연구 기금.


연구 정보.


연구 정책.


Research Operations Offic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연구 전략 사무실.


연구 전략 사무소 연락처 연구 자금 조달 연구 정보 연구 정책 학교 간 연구 영향 외부 관계 REF.


우리는 캠브리지의 CB2 1TT 트리니티 레인의 올드 스쿨을 기반으로합니다.


대학 연구실 원장


연구 전략 분석가.


연구 정보 관리자.


연구 기금 조정자.


공공 참여 조수.


ESRC 영향 가속화 조정자.


선임 연구 분석가.


REF 영향 조정자.


REF 영향 조정자.


캠브리지 프로그램 매니저 - 케임브리지 센터 (싱가포르) 에너지 효율 고등 연구 센터 (CARES)


연구 전략 분석가.


캠브리지 CARES 조정관.


임팩트 가속 단장.


연구 거버넌스 및 청렴 책임자.


연구 전략 관리자, Funder Relations 및 지식 교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