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에 관한 베스트 북


인형 용 바이너리 옵션 거래 PDF | 이진 도서.


중요 사항!


몇 년 동안 열렬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된 후에 이제 다른 형태의 온라인 거래로 되돌아갔습니다. 왜?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이 새로운 온라인 거래 플랫폼이 수익성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여기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bizmove / platform /


차이점은 플랫폼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거래자의 전략과 거래를보고 복사 할 수있게 해주는 독특한 기능입니다. & quot; 전문가 & quot; 상인이 만든다. 이 방법은 우리에게 유리합니다. 우리가이 플랫폼으로 거래를 시작한 이후 우리는 이전의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성공적인 거래와 이익이 증가했음을 눈치 챘습니다.


미국 근거한 상인을 위해.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교환하는 방법 - 무료 바이너리 북 다운로드.


이진 옵션 거래는 한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간단한 플랫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주식, 통화 및 상품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표준 투자와 달리, BO (binary option) 거래는 사전 결정된 투자 수익 (ROI)에 대한 매우 명확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득을 얻고 잠재적 인 위험을 통제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그것은 시장이 아니라, 당신이 실제로 위험을 감수 할 수있는 정도와 당신이 선호하는 이득 결과에 대해 정말로 결정한 당신입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 eBook의 목적은 BO에게 돈 거래를하는 방법을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BO는 주식, 원자재 및 화폐 거래를위한 인기있는 투자 수단입니다. Trading Binaries는 매우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자산의 양방향 중 어느 방향으로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할지 결정해야합니다. 바이너리는 꽤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O는 초보자들에게도 금융 거래를 성공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최소한의 재무 실적을 가진 사람들은 옵션을 온라인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면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인형 PDF에 대한이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에는 거래 바이너리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뿐만 아니라 BO의 안과 밖이 특징입니다.


다음은 책을 읽는 동안 발견 할 수있는 주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 성공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신의 위험에서 무시하십시오. 부정한 중개인에게 먹이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간단하고 쉬운 아이디어를 복사하여 거래에서 승리 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이진 옵션 전략. 사기를 알아내는 법. BO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 BO 거래의 장점과 단점. 효과적인 위험 관리 전략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자본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공적인 재무 바이너리의 주요 요인 옵션 거래. BO 투자 전략 및 진입 점 신호 개발 방법 거래 성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쉬운 팁 목록. 얼마나 많은 돈을 거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이 모든 것과 훨씬 더.


지금 무료로 이진 도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DF 버전) :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비디오.


이진 도서 발췌 : 이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이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책의 목적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처음 몇 장에서 우리는 BO의 안과 밖을 다루 겠지만 나중에는 바이너리 거래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 '디지털 옵션', '고정 반환 옵션'및 '모두 또는 아무것도없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실제로 기본 자산 (주식, 상품, 인덱스 또는 통화)의 가격이 지정된 만료 시간만큼 이동하는 방향에 대한 예측입니다.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자가 자산을 구매하지 않고 단순히 기본 자산이 움직이는 방향을 예측할뿐입니다. 실제로는 단지 두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면 고정 가액, 옵션이 만료되면 고정 손실이됩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자산의 가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문제가되는 유일한 것은 예상의 정확성 여부입니다.


이진 옵션은 세 가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째, 거래 만료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이 거래 종료를 원하는 시간입니다. 1 분에서 1 주일 사이의 시간대 일 수 있습니다.


둘째, 전화 또는 풋을 선택합니다. 가격이 현재 가격을 초과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 구매 / 통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격이 현재 가격 이하로 떨어지게된다면 : sell / put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거래가 완료되었으므로 결과를 기다려야합니다. 거래가 '돈으로'만료되면 이익을 얻습니다. 만료되면 '잃게됩니다', 당신은 잃게됩니다.


이제 당신은 "바이너리" 는 바이너리 옵션에 두 가지 결과가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두 옵션 모두 거래를하기 전에 투자자가 설정하고 이해합니다.


이제 여기 예제가 있습니다.


2 시간 내에 Google의 주식이 현재 보유하고있는 것보다 높을 것이라는 의견으로 25 달러에 Google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합니다. 당신이 맞다면 투자 수익 (예 : 82 %)을 미리 설정 한 비율로 수익을 얻으십시오. 일부 주식은 투자를 잃게됩니다 (일부 브로커는 소액을 "환불"로 돌려드립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일반 스톡 옵션을 구분하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기 실행 만료 시간은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즉각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므로 옵션 투자에서보다 다양한 방식을 취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정기 스톡 옵션에서 상인은 계약 당 지불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만기 레벨과 파업 가격의 차이점을 기준으로 합계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두 결과가 처음부터 실제로 설정되는 바이너리 옵션과는 대조적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투자자는 만료일까지 옵션을 보유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옵션을 구입할 때 그는 구매 한 후에는 팔 수 없으므로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진 옵션은 이국적인 옵션으로 분류되지만 금융 시장에서는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합니다. 디지털 옵션은 이해하기 쉽고 쉽게 교환 할 수 있지만 가격 책정의 수학은 복잡합니다. 이 때문에 디지털 옵션을 이국적인 옵션이라고합니다.


수년간 이진 옵션은 대형 기관 및 고객이 장외 시장 (OTC)에서 거래했습니다. 2008 년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연속 견적과 함께 바이너리 옵션 목록을 승인했으며 이제는 바이너리 옵션도 개인 투자자에게 제공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전략 추적은 정교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인 중개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행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인가 머니 관리 전략 개발 성공적인 투자 전략 개발 사기를 중개하는 방법 스왑 방법 머니 거래 바이너리를 만드는 방법 바이너리의 장점과 단점 투자에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합니까 성공을위한 미국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팁 시스템 개발 방법 무역 바이너리 무료 전자 책 다운로드 페이지 성공적인 신호를 개발하는 방법 포럼 데모 계좌를 찾는 방법 해외 투자자를위한 투자 사례 Р'РёРЅР СюРСС Русский Русский пряменский Русский العربية Bookmark and Share 전략 부동산 중개인 및 중개인 비즈니스 중개인 브로커 스 옵션 중개인 옵션 "중개인" дєЊе ... ѓжњџжќѓ.


사이드 바 : 자동차 보험 견적서에 수백 달러를 절약 할 수있는 기사 목록이있는 자동차 보험 정보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가득 차있는 적용 보험에서 당신은 싼 따옴표를 얻기에 도움이되는 끝을 발견 할 것이다. 더 짧은 기간에 더 싼 견적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1 개월 자동차 보험 및 단기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처음으로 운전자 정보는 새로운 운전자를위한 싼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성숙한 여성에게 저렴한 보험료를내는 것은 어떻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여기보세요, 25 세 이상의 신규 운전자를위한 최고의 보험.


반년 기간에 관심이 있으시면 6 개월 자동차 보험에서 해당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더 젊은 운전자에게 유리한 보험료를주는 것은 어떻습니까? 17 세의 자동차 보험과 21 세 미만의 자동차 자동차 보험, 25 세 미만의 남성과 여성의 자동차 보험 참조. 여기에 운전자 보험 유용한 기사의 다른 목록이 있습니다. 예금 보험료 지불에 관한 유용한 정보는 보증금이없는 자동차 보험을 참조하십시오. 저비용 중개인, 대리인 및 회사 목록에는 예금 회사가없는 자동차 보험이 있습니다. 젊은 드라이버를위한 저렴한 차량 보험, 가족 내의 젊은 운전자를위한 더 나은 요금을 찾고 있다면 다음 유익한 기사를 읽으십시오. 지금, 더 낮은 따옴표를 얻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기를 위해 일반적인 자동차 보험에 가십시오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당신의 고위험 후에 자동차 보험 정보.


처음 운전 기사에게 더 좋은 거래를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냥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정책을 취소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운전자 보험 허브 페이지에는 확실하게 십대 운전자 요금에 대한 싼 자동차 보험 흙을 얻을 수있는 가이드 목록이 있습니다. 단기 정책에 대한 저렴한 견적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젊은 운전자 및 임시 보험과 같은 특별 이익 단체를위한 조언과 조언이 여기에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웹 사이트는 & ldquo; 그대로 & rdquo; Bizmove는 발견 된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과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내용은 성실하게 제공되지만,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되고 오도하지 않으며 본 사이트가 항상 사용 가능할 것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어떤 내용도 전문적인 조언이나 정식 추천을하기 위해 취해서는 안되며이 사이트의 내용 및 사용과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태그 : 인형 pdf에 대한 거래 옵션, 초보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방법, 바이너리 옵션 전자 책.


저작권 및 사본; Bizmove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센터. 판권 소유.


이진 옵션 설명서.


신호를 읽는 방법부터 독자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 이르기까지 가장 경험이 많은 거래자조차도 외부의 의견을 수시로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힌트와 팁 및 거짓 계정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지만, 유일한 통찰력의 원천은 아닙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삶의 여러 단계에서 '더 많은 것을 읽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실용화하고 좋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책으로 정착시키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이것을 염두에두고 다음과 같이 제안 된 독서가 있습니다.


추천 독서.


바이너리 옵션이 마스크 해제 됨 & # 8211; 애나 Coulling.


아직도 잠정적으로 이진 옵션 플랫폼을 탐구하고 여전히 마음을 굳히기 위해이 책은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나를 위해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있습니까? "간단한 질문이지만 너무 많은 정보와 부정확 한 정보를 바탕으로 거래 형태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주장이 사실이라면 대답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크롤링 (Coulling)의 책은 비판적이지만 개방적인 관점에서 쓴 것이고, 시장에 대해 "균형 잡힌 관점"을 제시하고자한다. 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 조언을 제공하고 기본적인 거래 전략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이 책은 또한 "부주의 한 함정"을 묘사 할 때 특히 강합니다. 한 마디로 많은 기업이 초보자 상인을 허위로 유인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가지 기법입니다.


보기에 바이너리 옵션 자체는 완벽하게 유효한 거래 수단입니다. & # 8211; 그러나 그들은 잘못된 방법으로 접근했을 때 돈을 빨리 잃을 방법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올바른 길 위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진 옵션 : 고정 확률 금융 베팅 & # 8211; Hamish Raw.


이 책은 거래 도구로서의 바이너리 옵션과 거의 비슷하지만 바이너리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가장 명확한 설명 중 하나입니다.


저자에게는 바이너리의 단순성이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입니다. 그는 처음부터 Grand National 또는 Kentucky Derby와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베팅하는 사람은 다른 이름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꺼내고 있다고 지적하고 싶다. 고정 된 확률 내기. 따라서 이론적으로 바이너리는 시장 지식을 활용할 수있는 접근 방법을 제공합니다. & # 8211; 제한된 위험 환경이어야하는 것.


이것을 출발점으로 사용하면서 그는 배치 할 수있는 '베팅'의 범위와 그 베팅의 가치를 이끌어내는 시간, 변동성 및 가격의 중요성을 탐구합니다 ( '신들').


바이너리 옵션이 실제로 도박의 한 형태라는 사실을 기각하는 것과는 달리, 이 책은 베팅 언어를 설명하여 상쾌하게 설명합니다. & # 8211;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 # 8211; 이 금융 상품이 실생활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금융 시장에서 일일 소득 창출 :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초보자의 완전한 청사진 & # 8211; Sid Bhattacharjee.


초보자를 대상으로이 책은 거래 도구로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개인적이고 실용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다양한 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또한 거래를위한 올바른 마음의 프레임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합니다. 특히 주목할 가치가있는 것은 새로운 상인을위한 "4 주간의 행동 계획"입니다. 실제 현금으로 거래하기 전에 시험판으로 시작하여 플랫폼 선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형을위한 촛대 차트 Russell Rhoads.


복잡한 영역에 대한 빠르고 간단한 말도 안되는 개요가 필요하다면 과거에 For Dummies 책을 읽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간단한 산문을 한입 크기의 덩어리와 많은 도표로 분해 한이 일련의 교육용 매뉴얼은 거의 실망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시리즈에는 인형 용 기술 분석 및 인형 용 통화 거래를 비롯하여 거래자에게 관심이있는 여러 가지 타이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촛대 차트에만 전념 한이 책은이 특정 분석 영역을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읽을 거리입니다.


촛대 (Candlesticks)는 정보가 밀집된 매우 유용한 수단으로 동향을 파악하고 상인에게 개폐 가격, 최고점 및 최저치 및 전체 범위를 알려주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종종 매우 짧은 기간 동안. 그들은 모든 상인의 툴킷의 귀중한 부분입니다. & # 8211;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를 포함합니다.


이 가이드는 촛대 차트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해석되는지를 보여줍니다. 낙관적 인 시장과 약세 시장을 파악하는 방법, 허위 신호를 피하는 법, 촛대를 다양한 지표와 결합하는 법을 보여줍니다.


회사 뉴스 이해 : 주식 시장 공고를 해석하는 방법 & # 8211; 로드니 홉슨.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에 따라 시장 뉴스가 사용자의 스마트 폰에 곧바로 전달됩니다. 종종 이것은 연간 결과, 주식 매수 활동 및 이익 발표와 같은 특정 회사 관련 뉴스를 포함합니다.


시장과 회사의 업무 방식에 여전히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는이 유형의 데이터를 '소음'으로 간주하기가 쉽습니다. 그러나 분기 별 보고서 및 기타 여러 회사 소식은 귀중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신호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기업의 예상 수치보다 강하거나 약할 경우 주가가 크게 하락하거나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어떻게 주식 시장 뉴스 피드를 이해하기 시작하십니까? 이 볼륨은 철저한 접지를 제공합니다. 영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영국 기업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세계 전역의 다른 회사에 지위를 부여하는 경우 광범위한 원칙이 유용합니다.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회사가 특정 정보를 공개해야하는지에 대한 좋은 배경 정보가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발행 할 예정인 모든 일상적인 진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여 관련 전문 용어를 모두 설명합니다. 결정적으로이 책은 어떤 유형의 발표가 주가에 영향을 미칠지를 보여줍니다. & # 8211; 그리고 어느 방향으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주제를 읽으려는 팁. 부자가 될 수있는 확실한 방법이 무엇이든 피하십시오. 선택한 시장에서 그립을 얻으려는 결심을하십시오. 장기적으로 당신을 훨씬 잘 섬길 것입니다.


이진 옵션에 대한 상위 5 권의 책.


어떤 초심자에게, 이진 옵션을 거래하는 것은 계정을 열거 나 주문을하는 과정이 아주 간단 해 보일 것입니다. 반대로, 경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거래 바이너리 옵션이 거래 바닐라 옵션처럼 복잡하지 않다는 사실을 보증합니다. 채택 된 전략에는 어떠한 if 나 buts도있을 수 없으므로 일관된 수익을 달성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대형 금융 기관이 이국적인 옵션을 오래 동안 사용해 왔지만 보통의 소규모 소매 투자자는 이러한 형태의 투자 수단에 거의 접근하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초보자는이 투자 양식에 사용 된 대부분의 재정적 용어를 들어 보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익성있는 창구 판매 (OTC)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열망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기술적으로 자신을 갖추는 것이 더 중요해진다. 이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제공하는 무료 자료를 제외하고, 상인은 유명 작가가 작성한 최소한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관련 출판물을 읽어야합니다.


다음은이 분야에서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중요한 출발점이 될 수있는 도서 목록입니다.


Frans de Weert의 이국적인 옵션 거래.


이국적인 옵션 거래라는 제목의 책은 바클레이의 수도에서 상인으로 일했던 Frans de Weert에 의해 저술되었습니다. 이 책은 투자 회사에서 재임 기간 동안 저자가 획득 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합니다. 저자는 옵션 트레이더, 경제학생 및 관심있는 개인에게 이국적인 옵션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려는 주된 의도에 성공했습니다. 또한이 책은 단순하고 복잡한 이국적인 옵션의 가격과 위험을 관리하는 상인을위한 설명서 역할을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상인이 모든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계약과 관련된 위험을 측정 할 수 있어야하고 그리스인이 서명을 변경하는 레벨을 계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책은 똑같은 대답을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각각의 모든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계약은 다음 네 가지 각도에서 접근됩니다.


특정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 대한 투자자 요구의 이유. 바이너리 옵션 계약의 위험과 가격 결정에 미치는 영향.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 포함 된 베가와 감마 노출을 헤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 대한 기울이기 노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위험 요소를 평가하고이 책의 모든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 대해 거래 전략을 결정합니다.


이 책은 기존 옵션, 디지털 옵션, 장벽 옵션, 계곡, 수량 옵션, 성능 옵션 및 분산 스왑뿐만 아니라 이색 옵션이 포함 된 구조화 노트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이 책은 다양한 종류의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수많은 실제 사례를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인은 특정 시나리오에 적합한 수학 공식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옵션 그리스와 그들 사이의 상호 관계는 명확한 방법으로 차트로 설명됩니다. 그러나 주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상인이 옵션 그리스인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저자는 변동성 비대칭에 대한 별도의 장 (비공개, 금전 및 금전 옵션 간의 내재 변동성의 차이)을 별도로 마련했습니다. 전문가는 변동성 스큐가 정량화하기는 어렵지만 바이너리 옵션의 가치에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잘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대상 독자.


이 책은 초보자와 이국적인 옵션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원하는 전문가 및 가격 책정에 모두 적합합니다. 이 책은 옵션 거래의 A-to-Z를 다룹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이나 옵션에 관한 지적인 지식 (이론적 및 실용적인)을 갖고 싶은 사람에게는 반드시 읽어야 할 책입니다.


John Piper의 이진 도박.


이 책은 영국의 저자 인 존 파이퍼 (John Piper)가 쓴 것이다. 그는 80 년대 중반에 적극적으로 시장에 참여한 완고한 파생 상품 거래자입니다. 20 년에 걸친 자신의 거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저자는 1989 년 "The Technical Trader"라는 뉴스 레터를 시작했습니다. 저자는 자신의 시장 접근법을 "정신 거래"(즉, 시장). 이전에 출판 된 다른 여러 책 중에서 주목할만한 책은 바이너리 베팅에 관한 입문서입니다. 그의 책에서 저자는 바이너리 베팅의 성공은 뉴스가 공개 될 때 거래를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책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팅에 대한 저자의 개인적인 좋아하는 점과 싫어하는 점, 이론적 접근 (돈 관리,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입력하는 점 등)을 다루는 3 개의 챕터로 구성됩니다. 이론적 인 접근법은 네 종류의 전략을 설명합니다 :


확실성 근처에서 구입하십시오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고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더 복잡한 전략을 취하십시오.


저자는 세 가지 접근 방식 (체계적, 지표 기반, 기회주의)과 함께 모든 방법을 자세히 논의합니다.


세 번째 장에서는 상 / 하, 장벽, 원터치, 고 / 저 옵션과 같은 재정적 인 베팅에 대한 실용적인 예를 제시합니다.


지망생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의 관점에서, 트레이딩 전략에 관한 제 2 부는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거래 전략 섹션에서는 상인에게 스톱 로스 주문을 할 필요가 없도록 항목을 작성하도록 안내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트렌드가 틀린 경우에도 상인이 돈을 벌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저자는 모든 거래가 성공적 일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70 % 이상의 성공률은 전략을 따르면 쉽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두 번째 부분은 또한 뉴스에 근거한 가격 움직임을 이용하기위한 상인을 가르치고있다.


대상 독자.


이 책은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기본 지식이 충분하지만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고심하는 상인을위한 보물 코브입니다.


Meir Liraz가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교환하는 법.


이 책은 다방면의 저자 Meir Liraz에 의해 쓰여졌다. 작가가되는 것 외에도 저자는 기업가, 중소기업 경영 전문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문가 및 31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개인 금융 전문가입니다. 그의 신용으로, 저자는 거래, 비즈니스 및 금융을 다루는 12 개의 간행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기본 개념을 다루기 위해 단계별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비즈니스에서 상인을 식별 할 수있게하기 위해 전체 장 (바이너리 옵션 거래 성공에 결정적인 요소)이 헌신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책에는 전적으로 10 장이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첫 번째 장에서는 비즈니스에서 사기 브로커에 대해주의를 기울여 식별하는 기술을 제안합니다. 두 번째 장에서는 바이너리 옵션과 그 뒤에 숨겨진 역사에 대해 설명합니다. 세 번째 장에서는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투입물 (자산 유형, 투자 유형, 만료 시간 및 다양한 거래 유형)을 설명합니다. 무역 품종 하위 부문 내에서 저자는 위 / 아래, 터치 및 장벽 옵션 거래를 실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장에서는 또한 바이너리 옵션 계약의 확장 및 조기 종결 과정을 설명합니다.


네 번째 장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섯 번째 장에서는 위험 관리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섯 번째 장에서는 거래 시스템의 필요성과 이동 평균 및 상대 강도 지수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기술 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이 장에서는 실시간 데이터로 차트 작성 기능을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주장합니다. 일곱 번째 장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자본 요구량 및 비율 할당 (거래 당)에 대해 다룹니다.


8 장에서는 기술적 분석의 기초 (이동 평균, 그림 채널 및 차트에 다른 종류의 가격 표현으로지지와 저항을 파악한다.) 마지막 장 앞의 장은 다양한 지표로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과정을 다룬다 RSI, 윌리엄스 % R, MACD 및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등 9 장의 마지막 부분은 뉴스 기반 거래의 개념을 설명합니다 .10 장에서는 심리적 및 일반 거래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대상 독자.


이 책은 주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소개 가이드를 찾는 초보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그러나이 책을 읽은 후에 전문가는 개념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장 (또는 일부의 일부)의 위치를 ​​바꿔야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트 (막대, 양초, 선 등)의 가격 표현에 대한 설명은 더 일찍 왔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장단점은 마지막에 제공되어야합니다.


Alex Nekritin의 방향성 및 휘발성 거래 전략


필자 Alex Nekritin은 Forex 거래 경험이 10 년 이상인 전문 상인입니다. 또한 그는 Forex 도입 중개 회사의 설립자이자 사장이기도합니다. 그는 위험 관리 및 거래 시스템 개발에 대한 기술로 유명합니다. 그는 또한 인기있는 지점 Forex 거래 책의 저자이기도합니다.


저자는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를 염두에두고 책을 썼습니다. 초보자에게는 교환 거래 옵션과 OTC 기반 옵션의 차이점을 포함한 모든 기본 개념을 부지런히 설명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처음 몇 장은 전문 상인을위한 다과 가이드 역할을합니다. 이후 장에는 복잡한 개념을 더 쉽게 파악할 수있는 잘 드러난 그래픽 삽화와 실제 거래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7 부분과 16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개의 장을 포함하는 처음 두 부분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을 설명합니다. 마지막 장에서는 거래자가 옵션 체인을 읽어야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세 번째 부분은 바닐라 옵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바이너리 옵션의 만료와 바이너리 옵션의 짧은 거래에 대해 논의합니다. 다섯 번째 및 여섯 번째 장에서는 거래가 실행되고 만료시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을 설명합니다. 7 장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실제적인 예를 제공합니다.


이 책의 네 번째 부분은 거래 전략을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8 장은 파업 가격을 선택하고 장 / 단기 거래를하기 위해 가격 변동성을 이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반면, 9 장은 옵션 그리스어 '델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음 두 장은 지원, 저항 및 뉴스에 기초한 거래 전략으로 다시 전환됩니다.


이 책의 다섯 번째 부분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개발하고 테스트하는 과정을 가르친다. 이 책의 다섯 번째 부분에있는 13 장은 거래의 감정적 인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다음 장에서는 위험 관리 및 포지션 사이징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책의 여섯 번째 부분은 거래 계정 관리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다각화, 재투자, 상실 관리 및 일련의 상실 거래에 대한 심층 연구가 포함됩니다. 마지막 부분은 상인이 손실을 줄이고 평균으로 돌아가는 자산을 선택하고 추세를 확인하기 위해 분석을 수행하는 방식을 가르친다.


대상 독자.


이 책은 초보자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갖고 싶어하는 전문가 모두에게 이상적입니다.


Pascal Pierre Zambou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


저자 인 Pascal Pierre Zambou는이 책을 쓰는 주된 목적은 상인들에게 언제나 사용할 수있는 단일 거래 전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자는 또한 여러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손실을 심화시키고 이익을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상인에게 경고합니다. 따라서 책 독자는 네 가지 지표를 사용하여 단일 시스템에 책을 기고 한 이유를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기초를 설명하지 않고 바로 거래 전략에 들어가게됩니다. 그러나 저자는 책이 적절한 거래 시스템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의도되었다고 단정 적으로 말했기 때문에 불만이있을 수 없습니다. 처음에 저자는 입증 된 시스템이 5 분짜리 차트에서만 유효하다고 말합니다. 저자는 자신의 시스템에 사용 된 네 가지 지표 (RSI, Bollinger Bands, 이동 평균 및 느린 확률 오실레이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여 전략을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각 지표에 대한 세부 정보는 수많은 차트를 통해 매우 정교합니다. 마지막 장에서 저자는 무역에 관한 프로토콜을 예제로 설명합니다.


대상 독자.


이 책은 실행 가능한 거래 시스템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에게만 적합합니다. 이 책은 포괄적 인 거래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지만 저자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포함하여 발행물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있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직업으로 삼고 자하는 사람들은 위에서 열거 한 책을 읽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합니다. 거래하는 동안 발생할 수있는 의구심을 해소 할뿐만 아니라 총체적으로 각 거래를 평가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상인은 빠른 단계에서 성과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뉴스 피드.


추천 중개인.


새 중개인.


뉴스 레터.


이진 옵션 거래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각 개별 거래에 대해 바이너리 옵션을 실행하는 위험은 고정되어 있지만, 전체 자본을 사용하면 여러 거래 또는 단일 거래에서 모든 초기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BinaryTrading에서 또는 BinaryTrading에서 제공 한 모든 정보에 대한 투자 결정을 근거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탐색함으로써 귀하는이 면책 조항의 조항에 동의하게되며 BinaryTrading은 귀하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결과로 발생할 수있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은 금융 컨설턴트 또는 고문으로 면허 또는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inaryTrading은 브로커도 펀드 매니저도 아닙니다. 웹 사이트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BinaryTrading의 모든 컨텐츠는 교육 또는 오락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일반 위험 경고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투자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는 어떠한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서도 (a) 이진 옵션과 관련된 거래로 인해 또는 그로 인해 야기 된 전체 또는 일부 손실 또는 손해 또는 (b) 직접, 간접, 특수 파생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트레이닝 바이너리 옵션 : 전략과 전술.


전문 상인의 지역 인 오랫동안 바이너리 옵션은 북미 파생 상품 거래소 (Nadex)와 온라인 증권사 그룹을 통해 개인 투자자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제이 새로운 책을 통해 저자 인 Abe Cofnas는 독립적 인 거래자와 투자자가 가격 변동 및 글로벌 이벤트를 추측하는 데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장점은 기존 옵션보다 덜 복잡하고 특정 기간 동안 시장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에 대한 의견을 토대로 거래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유익하고 유익한이 신뢰할 수있는 가이드는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 최상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 및 사용시기를 보여줍니다.


바이너리를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장을 식별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시장의 방향을 추측하고 실질적인 지불금을받을 수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유동성과 최저 거래 실행 비용을 제공하는 시장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주제에 전적으로 헌정 된 첫 번째 서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Binary Options)은이 흥미 진 진한 새로운 시장을 거래 할 수있는 권위있는 가이드를 소매 상인들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