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외환 액션 반응


외환 액션 반응
동작 - 반응 방법 1은 기준 라인, 동작 라인 및 반응 라인의 3 개의 라인을 사용한다.
그림 9.15 : 반응 - 반응 방법 1.
행동 반응 방법 1을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그림 9.15를 참조하십시오. 기준선은 중앙선, 추세선, 중심선 또는 다중 역전선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행동에 대해 반응이 있습니다.
액션은 차트의 왼쪽 또는 과거입니다. 차트의 오른쪽은 미래에 대한 반응입니다. 동작 선은 과거 피벗 점을 통과하여 참조 선과 동일한 각도로 그려집니다.
반응은 차트의 오른쪽에있는 미래입니다.
반응 선은 기준선과 동일한 각도로 해당 동작 선과 같은 거리에 그려집니다.
작용 - 반응 방법 2.
작용 - 반응 방법 2는 작용 - 반응 방법 1과 동일한 3 개의 라인, 즉 기준 라인, 작용 라인 및 반응 라인을 사용한다.
그림 9.16 : 행동 - 반응 방법 2.
행동 반응 방법 2의 적용에 대해서는 그림 9.16을 참조하십시오. 기준선은 중앙선, 추세선, 중심선 또는 다중 역전선이 될 수 있습니다.
참조 선과 평행 한 선인 하나의 동작 선만 과거 피벗 점을 통해 그려집니다.
반응 선은 기준선과 평행하게 그려지고 동작 선과 기준선 사이의 거리를 기본 척도로 사용하여 서로 동일한 거리에 배치됩니다.
저는 주로 목표 가격에 도달 할 수있는 시간 축에 대한 표시를 얻기 위해 다른 가격 프로젝션 기술과의 교차점을 찾기 위해 액션 반응 방식을 사용합니다.
높은 할인 도서.
주식 시세 표시 기호를 찾아 시세 표시를 입력하고 차트, 뉴스, 기초 및 과거 시세를 찾으십시오.
위험 공시 :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ones†™ 재정적 인 안전 또는 생활 양식을 위험에 내 맡김없이 잃을 수있는 돈이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 가상의 성과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좌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하단 메뉴 막대에서 더 많은 '법적 공개'를보십시오!

액션 및 반응 라인을 이용한 단기 트레이딩.
액션 & amp; Reaction Lines 개념은 수년 동안 군중으로부터 비밀로 유지되었습니다. 기술적 인 분석 문헌을 살펴보면이 주제가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비밀은 비밀 유지가 진짜 신비를 나타냅니다. 이 개념을 처음 언급 한 사람은 Roger W. Babson이었고 나중에 Alan H. Andrews 박사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수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큰 성공을 거둔이 설립을 실행했습니다. 이 메커니즘의 효율성은 뉴턴의 원칙에 기반합니다.
정의 & amp; 역사 재단.
액션 & amp; 반응 라인 설정은 센터 라인, 액션 및 반응 라인으로 구성되며, 여기서 센터 라인은 액션 및 반응 라인에 의해 캡슐화됩니다.
Isaac Newton 경 (1642-1727)은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진리는 복잡성과 혼란이 아닌 단순함에서 언제나 발견됩니다.
그는 데카르트 (Decartes), 케플러 (Kepler), 코페르니쿠스 (Copernicus), 갈릴레오 (Galileo)의 작품을 여러 권의 책으로 썼다. 그의 천재성은 17 세기뿐만 아니라 인류의 미래를 상징합니다.
"기하학은 기계적 실천에서 발견되며 보편적 역학의 일부일뿐입니다 ... 기하학이 형성되는 직선과 원에 대한 설명은 역학에 속합니다. 기하학은 우리에게이 선을 그리는 방법을 가르쳐주지는 않지만 선을 그어야합니다. "
그는 주로 중력, 탄성력, 수평, 유체의 저항 및 이와 유사한 매력적인 또는 충동적인 힘과 관련된 주제를 고려했습니다.
그의 주요 책인 Principia (1687)의 글들은 3 가지 운동 법칙을 다룬다. 그는 그의 지능과 분석의 힘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원칙을 정교하게 분석했습니다. 뉴튼의 제 3 법칙 (행동 및 반응 원리)
"모든 행동에 대해 동등하고 반대되는 반응이있다"
액션 & amp; 반응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몸체 A와 B를 가지고있을 때, 후자의 몸 (B)에 행동 F AB 힘으로 행동을 가할 때 & # 8211; 몸체 B는 A와 동등하고 반대로 움직이는 F BA의 반응이라고 부른다.
그림 184에서이 원리를 설명합니다.
(화살표는 각 힘의 벡터 특성을 나타내며, 크기 및 크기로 정의됩니다.
방향); 이 두 힘은 크기는 동일하지만 방향은 반대이다.
이 원칙은 시간의 시험이었고 300 년이 지난 오늘날의 구조 - 고전 역학 - 은 금융 시장, 비즈니스 및 일상 생활에서 유비쿼터스로 사용됩니다.
우리는 지금 Action & amp; 반응 선은 벡터력을 나타냅니다. 사전은 단어 벡터를로 정의합니다.
"크기와 방향을 가지고 길이가 크기를 나타내며 공간에서의 방향이 방향을 나타내는 직접 선분으로 일반적으로 표현되는 양; 넓게는 벡터 공간의 한 요소이다. "
(Merriam-Webster 's Collegiate Dictionary - 제 10 판 2002).
우리는 고등학생부터 모든 힘이 일정 수준의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것을 압니다. 이 운동 에너지에 대한 더 나은 운반 지침은 Action & amp; 반응 라인?
그들은 시간 흐름 에세 리 공간을 통해 시장 흐름 에너지를 전달하여 시장이 어디에서 운동 에너지 상태를 수정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에너지를 복원하는 데 도움이되는 에너지 빌딩 직사각형 또는 클러스터, 또는 새로운 운동량으로이 영역에서 탈주하거나 전체적인 에너지 고갈 프로세스가 역기전력 운동으로 반전을 유도합니다. 합류 (Confluence)라고하는 다중 벡터력 교차로가 대부분의 운동 동력을 즉시 중단합니다. 합류를 형성하는 힘이 많을수록 정지 능력이 강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15 장 참조). 에너지 분야를 돌파 할 준비가 된 높은 찜질 운동량에서 현지 시장 흐름의 모든 운동 에너지를 감싸는 ATR (평균 True Range)의 2 ~ 4 배가되는 거대한 막대의 형성 속도 고속화물 열차의
ATR은 현재 날짜의 최고치와 최저치 사이의 거리 또는 오늘의 최고 / 최저치와 어제의 최고치 사이의 거리 중 큰 값으로 정의합니다.
& amp; RCriss - 교차 패턴 기법.
우리는 의도적으로 A & amp; R Criss-Cross Pattern 기법 (시장 매핑의 일종)을 Action & amp; 진입 결과와 전체 무역의 잠재적 결과에 대한 영향력있는 성향을 연구하기 위해 센터 라인 주변의 반응 라인 (Reaction Lines).
그것의 최종성은 선택한 60 분 시간 프레임 차트 (그림 2 참조) 전체에서 이러한 3 세트의 추세선에 의해 시장 흐름을 가로 질러 이동하는 운동 에너지의 변화 정도에 달려 있습니다.
피벗의 선택을 포함한 궤적의 선택은 위험도가 낮은 높은 확률의 거래에 대한 우리의 탐구에있어 근본적인 것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P0 ~ P5 피벗이 선택되고 레이블이 지정되었습니다.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8 번) 센터 라인이 구겨졌습니다. 이 경우 우리의 목표는 반전을 고려하여 동일한 센터 라인을 갖는 이중 A & R 라인 셋업 구성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Action Line n ° 1은 P5 피벗을 통해 중심선에 평행 추세선을 그려서 구성됩니다.
위의 차트에서 반응 라인 그리기는 중심선과 관련하여 작업 라인을 반영합니다. 시장 흐름 반전이 시작되면 그 사용은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A & amp; R 라인 셋업은 다음과 같은 순서로 구성된다 : 먼저 중심선, 그 다음에 동작 라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응 라인.
위의 차트에서 A & R 라인 셋업 n ° 2에 대한 연구를 위해 우리는 동일한 테스트를 거친 (8 번) 센터 라인을 선택했습니다. 두 번째 높은 저점의 데카르트 좌표를 통해 두 선 교차점 / 관절 이동 평균의 곡률 임 플렉스 이온에 대한 접선을 그리고 중심선에 대한 더 낮은 평행 추세선을 작성하여 작업 선 n ° 2를 작성했습니다. 여기서 P0 피벗 가장 낮은 저역 (반전 지점)과 P2 피벗 (가장 높았던 첫 번째 저주파수)입니다.
반응 라인 n ° 2의 도면은 동일한 중심선과 관련하여 작업 라인 n ° 2를 반영합니다.
A & amp; R 라인이 n ° 1 (처음에는 센터 라인, 그 다음에 액션 라인, 마지막으로 반응 라인)과 동일한 순서로 구성되었지만, 두 개의 액션 라인 (n ° 1 및 n ° 2)는 센터 라인의 같은쪽에 있지 않았다. 2 개의 Reactions Lines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두 세트의 선은 중심선과 관련하여 대칭을 이루지 않습니다. 각각의면은 다른 A & R 라인 셋업으로부터의 액션 및 반응 라인을 포함한다.
우리는 의도적으로이 유형의 A & R Criss-Cross Pattern 기법을 선택하여 시장 진입의 결과에 대한 영향력과 전체 무역의 잠재적 결과를 연구했습니다.
Action Line n ° 2는 두 개의 교차 / 관절 이동 평균의 곡률 반경에 선을 접선 방향으로 그려서 특이하게 구성되었습니다.
이 A & R Criss-Cross Pattern 기법의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의도적으로 센터 라인의 다른면에있는 두 개의 상이한 동작 라인의 이중 조합을 그렸다. 따라서 우리는 현재의 시장 흐름을 더 잘 묘사하고 있으며, 현재 시장 흐름은 센터 라인과 액션 라인 1 번에 의해 형성된 채널을 통해 자유롭게 상향 이동합니다. 마켓은 3 개의 바 시간 동안 멈추었으며 이제 목표 선상에 액션 라인 1 번을 갖거나 심해에있는 돌처럼 떨어지는 반대로 진행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후자의 운동은 그것의 1 차적인 목표 표적으로 액션 라인 n ° 2를 취할 것입니다. 센터 라인의 수많은 테스트 (8 회)는 최신 경향 지속에 대한 강력한지지를 나타 냈지만 두 이동 평균의 가파른 경사와 P0-P5 라벨링은 모두 격렬한 시장 반전을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두 가지 설치가 완료되었으며 시장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되었습니다. 트렌드가 지속되거나 심해지는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가 부분적으로 예상 했으므로 (위 차트 참조) 일요일 독일 선거 (09/18)의 결과에 의해 야기 된 정치적 경제적 불안정으로 인해 시장은 평균 일일 평균 True Range (120 포인트의 가치가 약 3600 달러)의 두 배 하락했습니다. / 05).
이 연구는 예상치 못했던 기대에 대한 우리의 취향을 고취시킬 것입니다. 특히 펀드멘탈 상태와 같은 독일의 닥스 지수 거래일의 사전 준비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현대인들에게 너무나 자주 일어나는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즉 현재의 이라크 전쟁과 테러 행위, 자연 재해 및 진행중인 선거의 결과를 생각해보십시오.
위의 차트 (그림 9)에서 우리는 의도적으로 두 개의 A & R 라인 설정없이 노출 시켰습니다.
시장 하락이 중요하다는 것이 명백한 경우에도, 상인이 어떻게 행동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기민한 상인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의해 만들어지는이 특정의, 약간의 맞춤식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었을 것이고, 상인에 대한 평균 수익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위의 차트는 이전 차트와 동일하지만 필수적인 추세선이 이미 그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 흐름의 행동을보다 명확하게 관찰하고 최적의 방식으로 상인의 태도를 채택 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다운 갭에도 불구하고, 오프닝 60 분 바는 38.2 % 이상을 되돌아 갔지만 50 % 미만이었습니다.
두 번째 여는 막대는 Action Reaction Line n ° 2까지 올라가 거의 55 %의 회귀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높은 찜 움직임이 이루어지면서 시장 흐름은 30 %에서 62 %로 감소하는 옆쪽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이 직사각형이 형성되고 마지막으로 낮은 직선이 새로 구성된 Action Line n ° 3에 대해 기울어집니다.
우리는 이전에 "예기치 못한 상황에 의해 창출 된이 특정, 다소 맞춤형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여 상인의 평균 이익보다 훨씬 좋은 수익률을 내고 있습니다"에 대해 이전에 이야기했습니다. 기민한 상인은 몇 가지 타이밍 관련 측면을 염두에두고이 복잡한 거래 상황을 진화 적 방식으로 철저히 분석했을 것입니다.
그 전날, 사전 마감 단계에서 : 그는 다음날 아침의 무역에 대해 동등한 기회 확률을 보았을 것입니다 : 길거나 짧은 무역 (그림 7의 전설 참조). 나는 보통 종가에 들어가서 밤새 시장에 머물러야한다고 권고하지는 않지만, 위험을 감수 할만한 가치가있는시기가 있다고 고백해야합니다. 그 금요일 (091605)은 요즘 중 하나였습니다 ...! 사전 개방 단계 (그림 9의 전설 참조)는 집중적 인 사전 개방 준비의 사용을 강조하여 독일 선거에서 누가 이겼는지 알아낼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이미 월요일 아침 & # 8211; 091905.
이런 식으로, 우리는 몇 가지 진실 된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었고, 시장 개방을 앞두고 절박한 시장 하락 상황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오프닝 바는 간극의 광대 함을 보여 주었고 (평균 True Range의 두 배) 과도하게 확장 된 변동성 (고무 밴드와 같은 현상)을 즉시 상인에게 알 렸습니다. 이 격차에 맞서기 위해 4900의 시작 수준에서 바로 정상적이고, 또한 매우 수익성이있는 것뿐 아니라 매우 많은 수의 거래 단위가있었습니다.
& # 8211; 시장은 80 % 이상의 기회를 평균으로 반전 시켰습니다.
50 %를 초과하는 재 추적 가능성. 실제로 정확히 61.8 %의 가치에 도달했습니다.
& # 8211; 우리는 이러한 종류의 거래가 극단적 인 낮은 위험에 의해 더욱 최적화되었다고 덧붙입니다.
단지 5 Dax 포인트 (125 유로 / 계약); 낮의 최저 수준은 4,895 수준이었다.
우리는이 훌륭한 기회를 거의 갖지 못했기 때문에 상인은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 (것)들을 통해 일단 지배되면 오른쪽 기술을 적용하십시오.
반복되는 도제 과정.
간략하게 말하자면, 보상 / 위험 비율은 다음 계산식입니다.
& # 8211; 9로 나눈 38.2 % retracement의 객관적인 목표를 위해.
보상 (4946-4900) 위험 (5 점); 공식은 [(4946-4900) / 5],
& # 8211; 12는 50.0 % retracement의 객관적인 표적을 위해 - 공식은이다 [(4960-4900) / 5],
하루 활동 중 : 62 % 회귀 지역 (4974.75 수준)에 도달하면 시장 참가자는 6 시간에서 7 시간의 흥분 후 지쳐 있었고 옆으로 시장 활동이 일어날 것입니다. 옆쪽 상인은 20-25 Dax 포인트 / 계약의 적어도 하나의 무역 이익을 만들어, 여기에 큰 기쁨을했다. 포스트 갭 거래 일 : 독일 Dax 30 지수는 큰 격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낮은 수준에 머물러서는 안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정치적 맥락의 문제였습니다.
그날 틈새에서 5 일 이내에 부지런한 독일 주식 시장이 완전히 격차를 메우고 다시 5021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지금까지이 60 분의 시간대에 시장은 피보나치의 주요 비율 0.382, 0.500, 0.618에 의해 안내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위의 차트는 그림 10의 차트와 단지 Reaction Line n ° 2의 차이 만 다릅니다. 상인은 시장 흐름의 움직임이 후자의 라인에 의해 얼마나 잘 조절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극적이고 고뇌스러운 거대한 격차의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대칭 축을 제공합니다.
액션 & amp; Reaction Lines는 게임의 이름 인 상인에게 위험 통제를 가져 오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어떤 기업 생활에도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원칙. 이 위험 우위는 상인의 직업 생활의 본질 때문에 항상 존재할 것입니다. 그는 모든 사업 중에서 거래가 손실을 부과하는 유일한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그것은 상인의 ​​삶의 방식이라고 더 좋다고 말했습니다. 위험 관리는 "돈을 잃지 않는다면 돈을 벌어라"는 말과 달리 "일관성을 유지하는 방법"이라는 말처럼 "존재하지 않겠다"는 힘을 가진 유일한 거래 요소입니다.
Mircea Dologa 박사는 상품 거래 자문위원 (CTA)으로 누구나 문의 할 수있는 최신 유능한 상인들을위한 새로운 교육 컨셉을 창립했습니다 : mircdologayahoo.
이 기사는 Trader 's Magazine Volume 2 Issue 4에서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구독 / 연결.
뉴스 레터에 가입하고 뉴스, 분석 및 거래 아이디어로 업데이트를 수신하십시오.
주요 브로커.
© 2017 Traders Log.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개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행동 / 반응'을 이용한 시장 타이밍 인텔리전스와의 거래 이론.
'행동 / 반응'을 이용한 시장 타이밍 인텔리전스와의 거래 이론.
"인간은 자연을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이해에 의해 지배합니다."이 인용문은 자연에 관한 것일 수도 있지만, 거래에 있어서는 사실입니다. 누구든지 시장을 마스터하기 전에 시장 구조와 시장 행동을 이해해야합니다. 오늘날 모든 기술과 컴퓨터 능력으로 인해 거래자는 주관적 또는 지연된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 의사 결정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 수행하고 과거 가격 행동의 가치와 미래 시장 동향에 미치는 영향을 배우고 이해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시장 구조와 시장 행동이 시장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모든 거래 스타일이나 방법론을 향상시킬 것으로 믿는다.
제가 시장 구조로 의미하는 바를 정의하겠습니다. 나는 시장 구조를 거래 가능한 예측 패턴 시퀀스를 구성하는 일련의 패턴으로 정의한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플래그 또는 페넌트와 같은 단일 가격 패턴을 유일한 패턴 표시기로 사용하지만 특정 패턴 시퀀스가 ​​예측 표시기로서 더 나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시장 구조의 배후에는 시장 행동이 있습니다. 특정 시장 패턴 시퀀스 후에 시장이 어떻게 반응해야하는지 이해하면 합법적 인 강력한 신호 또는 신호가 실패 할 가능성에 대해 신속하게 알려줍니다. 시장 구조와 시장 행동 모두에 대한 지식을 결합하면 중요한 거래 기회를 일찍 찾아 내고 거래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이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시장 구조 및 시장 행동을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전체 거래 방법론 중 하나는 "행동 / 반응"이론을 사용하여 시장 타이밍 인텔리전스로 스윙 트레이딩을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론은 시장의 과거 "행동"만을 사용하여 예측 시간 및 가격 예측을 고도의 정확성으로 수행합니다. 시장에서 반복적 인 자연 순환 행동에 대해 오랫동안 이끌어 낸 설명 대신에, 나는 다음 차트 삽화를 사용하여 스스로 말하게 할 것입니다.
이 차트에 대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데이터 부족입니다. 차트의 오른쪽 절반이 보이지 않는 것을 절반 밖에 보여주지 않습니다. 차트에 어떤 시장 또는 시간 프레임이 표시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음을 지적하고자합니다. 이것은이 방법이 모든 시장 및 모든 시간 프레임에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상품 선물, 주식 또는 외환 거래 여부에 관계없이 하루 거래자, 스윙 트레이더이든 상관없이 현재의 거래 방법론에 '액션 / 반응'방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독립 실행 형 도구로 사용하거나 자신의 거래 방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연한 거래 지표입니다. 표시된 가격 조치와 "시장 구조"에서 다음 시장 방향, 가격 목표 및 임박한 가격 이동 기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반응 스윙"에서 시작됩니다. 반응 스윙은 사이클의 균형점입니다. 그것은 행동 (가격 행동이 이미 발생 했음) 사이클의 끝이 끝나고 반응 (사이클의 미래 세그먼트)이 일어날 시점입니다. 액션 세그먼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이해함으로써 미래 가격 행동에 대한 예측 적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Trend Reversal 또는 TR 패턴이라고 부르는 패턴 시퀀스를 표시했습니다. 이 패턴 시퀀스는 특정 순서로 5 개의 피벗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주요 높음 및 낮음에 나타납니다. 마지막 추세가 올라간 이후로 나는 다음 가격 방향이 추락 할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방향"을 가지고있다. 다음 단계는 (C)로 표시된 반응 스윙의 시작부터 (A)로 표시된 패턴 시퀀스의 시작 부분으로 돌아가는 시간 / 가격 측정이다. (C)에서 시작해서 가격 표시 줄을 (A)로 표시된 TR 패턴의 시작 부분으로 다시 센다. 이 숫자는 22 마디입니다. 나는이 숫자를 취하여 (D)로 표시된 반응 스윙이 끝날 때부터 22 바를 앞으로 나아가고, 가능한 변화를 초래할 수있는 시장에서의 미래 반응이 어디에있을 수 있는지를 밝혀 낸다.
다가오는 가격 이동의 방향과 기간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목표 목표를 알고 싶습니다. 가격 예측을 찾기 위해 나는 Andrew의 Pitchfork를 사용하여 (B)로 표시된 TR 패턴의 높이에 고정시킵니다. 두 개의 평행선은 (C)에서 (D)로 표시된 반응 스윙의 높고 낮은 값에서 추출됩니다. 나는 "중앙선 (median line)"이라고 알려진 중심선에 가장 관심이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시장의 강점과 약점을 결정하는 추진력 지표로 사용합니다. 시간 / 가격 측정에서 이미 파생 된 정보를 사용하여 22 개의 막대를 세어 중앙선과 하단 평행선을 표시합니다. 이 마크에서 나는 Andrew 's Pitchfork에 의해 (C)에서 (D)로 그려진 선과 평행선을 그린다. 이 경 사진 선은 "반응 선"이라고하며 가격 목표 목표가됩니다. 나는 임박한 가격 이동의 시간과 가격에 대한 나의 미래 전망을 가지고있다. 이제 다음 22 개의 가격대에서 펼쳐지는 것들을 볼 시간입니다.
가격대 # 6과 가격대 # 8 사이의 단기적인 일시 중지 이후, 시장은 하락 추세를 재개하고 가격대 # 15의 중간 선의 약세로 넘어 섰다. 이것은 더 약함을 나타내므로 반응 선은 새로운 투하 목표를 제공하기 위해 시간 투영이 하부 평행선과 교차하는 곳으로 낮아집니다.
내 시간 및 가격 예측의 최종 결과는 5 분 전자 미니 S & P 차트의 다음 차트에 표시됩니다. 다음 22 분 5 분 가격대에 비해 싸이클의 반응 세그먼트는 22 번째 가격대에서 시장 스윙의 최저 가격을 기록했지만 시장이 반응 목표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시간과 가격 목표는 모두 1 시간 40 분 전에 예상되었습니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사이클을 끝내고 시장은 즉각적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주기가 끝나고 새로운주기가 막 시작됩니다.
이것은 시장 구조 및 시장 행동을 이해하는 중요성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시장의 진정한 동인이기 때문에 인간의 두려움과 탐욕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감정적 인 순환은 항상 측정 가능하고 결정적인 방식으로 존재할 것입니다. "행동 / 반응"이론 및 시장 타이밍 인텔리전스를 통해 이러한 패턴 시퀀스 및 시장 행동을 사용하여 현재 거래 방식을 향상 시키거나 단독 실행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론은 Traders Market Views Swing Trade 보고서 및 RT Sming Trade 소프트웨어에 대한 일일 권장 사항의 기초입니다.
Traders Network에서는 Traders Market Views Swing Trade 보고서 및 RT Swing Trader 소프트웨어의 30 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당신 자신의 시장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보여 주거나 소프트웨어가 당신에게 그것을하도록 허용 할 것입니다. "행동 / 반응"이론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나니, 나는 결코 당신이 시장을 다시는 똑같이 보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자세한 정보 또는 Traders Market Views 뉴스 레터 또는 RT Swing Trader 프로그램에 대한 30 일 무료 평가판을 요청하려면 1-800-521-0705로 전화하거나 Tradersnetwork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행동 / 반응'을 사용하여 시장 타이밍 인텔리전스로 스윙 거래에 대한 응답 없음 이론. & # 8221;
제휴 백만장 자 2010 년 2 월 20 일.
그냥 빠른 메시지 2 thx u 4 재미있는 게시물. 내가 이것에 관해 더 많이 알 수있는 곳을 알고 있니? 고맙습니다. Emily x.
웹에서 접근 할 수있는 정보를 통해 원하는 것을 얻기가 번거로워졌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정말 훌륭한 게시물이며, 나는이 콘텐츠를 모든 사람들을 위해 배치했기 때문에 기쁘다. 나는 다른 사람들도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확신한다!
다시 돌려 줄 수 있겠 니? 정말 고마워.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좋은 분! 만약 내가 이렇게 쓰면 나는 행복 할거야. 이처럼 희귀 한 기사를 볼수록 웹의 미래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무료 전자 도서 - 인스턴트 액세스.
최근 게시물.
최근 댓글.
Market Alert - 코코아가 반응 일 신호를 급상승합니다! [차트] | Trading Advisory Services Market Alert에서 선물 거래 알아보기 - 코코아가 반응 일 신호를 급상승합니다! [차트] |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에 대한 선물 거래 알아보기 John on Grain은 April Gold에 관한 3/8 게시물의 John on Update에 전화를합니다. [차트] 실업에 대한 포식자 [3/5/2010]
카테고리.
&부; 2017 Traders Network 판권 소유.
다음 면책 조항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Tradersnetwork 웹 사이트 및 / 또는 Reversal Track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이 면책 조항을 읽고 이해했음을 인정합니다.
이 자료는 판매 또는 거래 직원 또는 Traders Network, LLC의 대리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청탁의 성격을 띠거나 그 본성을 띤다. 이 자료는 Traders Network의 연구 부서에서 작성한 연구 보고서가 아닙니다. 이 의사 소통을 수락함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시장 경험이 있고 독립적 인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있어이 의사 소통에만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으며 동의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일부 관할지의 배급은 법률에 의해 금지되거나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 통신의 점유자는 그러한 금지 사항이나 제한 사항에 관한 내용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간접적으로이 의사 소통을 받았거나 동의가 등록 관할 지역 내에서 금지되는 경우, 이 의사 소통의 시장 논평은 유인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거래 선물 및 / 또는 옵션의 손실 위험은 상당하며 각 투자자 및 / 또는 상인은 이것이 적합한 투자인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은 실제 실적인지 또는 전략의 시뮬레이션 된 과거 테스트로 표시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향후 결과를 나타냅니다. 거래 조언은 거래 및 통계 서비스 및 Traders Network LLC가 제공하는 기타 출처에서 가져온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신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정보가 정확하거나 완전하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거래 관련 조언은 특정 시점의 선의의 판단을 반영하며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 한 조언이 수익성 높은 거래를하게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역기능 성과는 많은 내재적 인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실상, 실적 실적과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흔히 성취되는 실제 결과의 차이가 종종 상당히 상이합니다.
외상 성과 결과의 제한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의 혜택과 함께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HYPOTHETICAL TRADING은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HYPOTHITICAL TRADING RECORD는 실제 거래에서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손실을 저 지르거나 거래 손실이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있는 능력이 실제 거래 결과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자료 포인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에 관련된 수많은 요인들이 있으며, 실적 실적을 준비하는 데있어 완전한 회계 프로그램을 수립 할 수 없으며,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 시스템에 관한 CFTC 소비자 자문을 검토하십시오.

시장 행동 및 반응.
뉴튼의 제 3 운동 법칙 (Action of Newton 's Third Law of Motion)은 "모든 행동에 대해 동등하고 반대되는 반응이있다"고 기술하고있다.
이러한 '행동'은 마찰, 장력 또는 적용된 힘과 같은 직접적인 접촉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중력, 전기 및 자력의 결과로 그러한 '행동'을합니다.
힘은 쌍으로옵니다. 모든 행동에 대해 반대 반응이 있습니다. 반응의 크기는 동작의 크기와 같습니다. 자연은이 법의 그러한 증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가 날 때 날개를 사용하여 공기를 아래쪽으로 밀어냅니다. 결과적으로 공기는 새를 위쪽으로 밀면 반응합니다. 공기에 가해지는 힘의 크기는 새에 가해지는 힘의 크기와 같습니다. 공기에 가해지는 힘의 방향은 새에 대한 힘의 방향과 반대입니다 (위쪽).
따라서 우리는 선물, 상품 또는 외환 시장이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일 때 그 반대의 행동이 선행했기 때문에 그렇게한다고 추론해야합니다. 문제는 시장이 반대의 방식으로 '대응'하도록하는 책임이있는 행동 또는 행동입니다.
답변을 찾으려면 이벤트에서 거꾸로 진행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가 대두 가격 상승이라면, 우리는 그 사건의 사슬이 그 상승을 가져 왔는지를 결정해야합니다.
마음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점은 구매자가 더 높은 가격과 높은 가격으로 구매하고자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판매자보다 구매자가 더 많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올바른 진술이 아닙니다. 한 판매자가 여러 구매자에게 판매 할 수는 있지만, 한 판매자에게 여러 판매자가 판매함으로써 가격 상승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 상승의 원인이되는 판매자에 대한 구매자의 수가 아닙니다. 오히려, 구매자가 판매자로부터 더 높은 가격과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 것은 자발적입니다.
따라서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뒤로 물러나서, "구매자가 더 높은 가격을 지불 할 의향이 있음"으로 시작합니다.
이제 우리는이 이해를 고려해야하고 다음 질문을해야합니다. 구매자가 왜 더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겠습니까?
분명한 대답은 구매자 인식입니다.
차를 사는 사례를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차를 사러 나가고 당신이 찾을 수있는 최상의 거래를 원합니다. 당신이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하는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묻고있는 가격의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차를 타고옵니다. 판매자의 가치가 판매자가 원하는 것과 일치한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이 자동차를 타기 전에 다른 구매자는 자동차를 보려고 멈추었지만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왜, 판매자가 물어 보는 돈이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 이유는 '구매자 인식'입니다. 이전의 잠재적 인 구매자들은 물가에 부딪 치는 것이 가치가 없다고 인식했기 때문에 차량을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들은 요구하는 가격이 공정하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그들은 색깔이나 제조사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잠재적 인 구매자는 가격이 훨씬 더 낮 으면 어쨌든 자동차를 구입했을 것입니다. 구매하지 않은 잠재 구매자에게는 구매자로 전환시킬 수있는 가격이있을 수 있습니다.
같은 자동차를 보면서 잠재적 인 자동차 구매자가 10 명 있다고 가정합니다. 현재 묻고있는 가격에서, 아마도 10 분의 1만이 가격을 물색 할 가치가 있고 그것을 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가격을 계속 낮추면 점점 더 좋은 구매로 간주되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가깝고 가까워 질수록 거의 모든 구매자가 구매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인식의 문제, 가치에 대한 인식입니다.
좋아, 이제 거기서 돌아와서 다음 질문을 해보자. 구매자가 가격을 인식하는 데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지각은 정신 기능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구매의 '심리적'측면 인 '정신적'문제를 다루어야합니다.
우리가 심리적 측면을 고려할 때, '감정적'측면을 고려해야합니다.
구매자는 이익을 얻을 기회를 놓치기를 원치 않으므로 즉시 구매할 것입니다. 이것은 잃을 것을 두려워하는 동기가 될 수도 있고, 더 많은 것을 탐욕으로 자극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품 자체에 대한 애착으로 인해 자극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인간적으로 가능한 모든 감정으로 구매를 처리 할 수 ​​있다고하더라도, 구매가 결국 보상을 얻을 것이라는 '욕망'이 언제나있을 것입니다. '욕망'은 감정입니다.
그렇다면 시장이 더 높아져서 구매해야한다는 인식을하게하는 우리의 감정과 욕망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우리의 정신 지각은 대부분 정보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이 정보는 최근의 것일 수 있으며 우리가 '경험'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누적 될 수도 있습니다.
정보는 많은 방향에서 우리에게옵니다. We may be reacting to what the weather is or will be if we want to trade grains, for example. Or the weather itself may simply affect how we 'feel' at the moment, affecting our buying decision.
Just as if a drought in Florida or other major orange growing areas may cause us to feel that the price of orange juice is going to rise fast, resulting in a decision to buy now, sunny days can affect our mood and make us feel more optimistic about buying. There is plenty of scientific evidence to point out that weather does have a direct affect on how we feel about ourselves and other things.
The same can be said about various news reports. These can affect our mood as well as our perception, resulting in a desire to buy a particular market contract or stock. An interesting consideration is that much of the news we get is about something that is affected by either the weather or the mood of a person or persons. For example, weather is often part of the news with droughts, floods, storms and much more. But consider the reports on crime and war (psychological, mood, desire, greed, fear). If you remove weather and all aspects of emotion from the equation of news, you simply would have no news at all.
Now we must ask the next question. Is there anything that can be traced back from weather and mass psychology (moods)?
Interesting, the answer is yes. In researching the subject of weather and human psychology, I was able to dig up the following tidbits of information that I think you will find quite enlightening.
British Journal of Psychology. Vol 75(1), Feb 1984, 15-23.
"10 mood variables were related to 8 weather variables in a multidimensional study in which 24 male university students filled out a mood questionnaire over 11 consecutive days. The mood variables included concentration, cooperation, anxiety, potency, aggression, depression, sleepiness, skepticism, control, and optimism. The weather variables included hours of sunshine, precipitation, temperature, wind direction, wind velocity, humidity, change in barometric pressure, and absolute barometric pressure. Humidity, temperature, and hours of sunshine had the greatest effect on mood. High levels of humidity lowered scores on concentration while increasing reports of sleepiness. Rising temperatures lowered anxiety and skepticism mood scores. Humidity was the most significant predictor in regression and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s."
We know that the weather can affect how we feel, or mood. And we know that this in turn can affect our desires and emotions. The effects of the weather or the news, as well as our accumulated experiences over time affect our perceptions. And our perceptions of value accompanied by our emotions affects our buying and selling decisions.
Therefore, we must ask this final question. Is there anything that affects the weather?
And once again, we know the answer to be 'yes'. I took the following notes from an encyclopedia under the subject "weather".
"Weather is an all-encompassing term used to describe all of the many and varied phenomena that can occur in the atmosphere of a planet."
Learn How To Forecast Market Turns!
"Weather phenomena result from temperature differences around the globe, which arise mainly because areas closer to the tropics, around the equator, receive more energy from the Sun than more northern and southern regions, nearer to the Earth's poles."
"Because the Earth's axis is tilted (not perpendicular to its orbital plane), sunlight is incident at different angles at different times of the year. In June the Northern Hemisphere is tilted towards the sun, so at any given Northern Hemisphere latitude sunlight falls more directly on that spot than in December. This effect causes seasons."
Note what is being referenced here. We have the "sun" and the rotation/tilt of the earth. A reference is made of "seasons", which is a direct resul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earth and sun. What about the closest satellite to earth. the moon?
Well, we all know that the moon affects the ocean tides. So we know that is does have some influence over certain aspects of this planet. And there is also some mention that the moon may have some affect on plant life. Note these findings.
"Practical economic use of the lunar cycle has been going on for a long time. In tropical rain forest countries in South America and Southeast Asia, where most of the world's hardwood comes from, tree-harvesting contracts are linked to the phase of the moon. The trees are only cut down on a waning moon, as near to the new moon as feasible. This is because on a waxing or full moon, the sap rises in the trees and extensive sap bleeding attracts hordes of deathwatch beetles, which will devastate a crop. Awareness of this cycle means the difference between making or losing millions of dollars every year."
Does the moon also affect people? Consider this finding.
"At the University of Miami, psychologist Arnold Lieber and his colleagues decided to test the old belief of full-moon "lunacy" which most scientists had written off as an old wives' tale. The researchers collected data on homicide in Dade County (Miami) over a period of 15 years - 1,887 murders, to be exact. When they matched the incidence of homicide with the phases of the moon, they found, much to their surprise, that the two rose and fell together, almost infallibly, for the entire 15 years! As the full or the new moon approached, the murder rate rose sharply; it distinctly declined during the first and last quarters of the moon."
"To find out whether this was just a statistical fluke, the researchers repeated the experiment using murder data from Cuyahoga County in Ohio (Cleveland). Again, the statistics showed that more murders do indeed occur at the full and new moons."
We have now gone from the actual buying and selling of stocks and commodities back to what we can see is an influence from weather, which is influenced by the relationship of the earth, sun and moon. Now here is something that you should consider about these chains of events:
Notice that the sun/earth relationship produces weather 'cycles'. It produces also what we call the seasons. And we all know what affect weather and the seasons have on our commodities and those financial instruments that are directly and indirectly tied to it.
And we also noted again the reference to 'cycles' when dealing with the moon's affect on the earth and its population. When you consider the mentioning of these 'cycles', reflect on what you have noticed over and over again on your market price charts. You see prices moving up then down then up then down, over and over again. What you are seeing are the effects of 'cycles'. As a matter of fact, by applying some simple oscillators such as the Stochastic or moving averages, you can often see these cycles more clearly.
And just as we've worked our way back to find that there is not just once source, but perhaps several sources of initial effects that lead down the chain to our decisions to buy or sell, these multiple effects (cycles) combine resulting in the distorted cycle patterns we see on price charts.
It is hoped that by working back from the actual buying and selling to the effects that may lead to those final actions, you get a better understanding of the inner workings of market price action.
And as meteorologists have made great leaps in forecasting the weather by understanding the inner workings of weather, the market trader can also reach a point of making highly accurate forecasts of market behavior, enough so as to be able to increase ones odds of getting on the right side of most trades.
Copyright ©ProfitMax Trading Inc. - Futures Trading Market Forecast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