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페니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


선택권을 가진 작은 주식에 큰 돈 벌기.


고가 옵션 옵션 프리미엄을 즐기기 위해서는 고가의 주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By Lawrence Meyers, InvestorPlace Contributor.


지배적 인 지혜는 옵션으로 큰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은 고가의 주식에 대해 통화료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잠재적으로 한 두 천 달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슈퍼 싼 주식을 포함하는 게임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옵션을 대량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커미션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기본 재고를 처리 할 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NYSE : BAC)는 훌륭한 사례입니다. 회사가 어디에서 나올지 말하기가 어렵고 주식 자체를 매매하거나 단락시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한 가지 계획은 주식 7,000 달러를 1,000 주에 구매 한 다음 4 월 10 일자로 8 회 스트라이크 콜 계약을 각각 33 센트에 판매하여 총 크레딧을 330 달러 (100 회 10 회 33 센트)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60 센트 & 4 월 8 일에 4 월 8 일 파업 중 10 번을 팔 수 있습니다. 10 계약에 총 600 달러. 따라서 먼저 계약 당 930 달러, 즉 약 93 센트를 징수하게됩니다. 만료시 주가가 8 달러를 넘으면 주식이 $ 7.71에서 $ 8.00 (또는 그 이상)으로 이동함에 따라 930 달러의 자본 이득과 함께 290 달러의 자본 이득을 얻었을 것입니다. 총 수익은 1,120 달러 (14.5 %)입니다. 다른 1,000 개의 주식이 8 달러에 나왔다면 2,000 달러의 주식이 유효 순 매입 가격 인 6.92 달러에 있습니다. 현재와 ​​4 월 만료 사이에 약간의 재난이 없으면 $ 7 또는 $ 8 파업 가격으로 돌아 서서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시리우스 XM 라디오 (Sirius XM Radio, Inc., 나스닥 : SIRI)는 정말로 하루의 꿈과 꿈을 이루어왔다. 즉, 옵션 연극에 대해서도 익숙합니다. 그것이 일어날 때, 나는 주식이 장기간에 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벌거 벗은 풋에서 지옥을 팔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경우 보험료는 비교적 적기 때문에 9 월에 나간다. 그러나 계약 당 40 센트에 9 월 2.5 파업을 팔고있다. 그것은 각 풋에 17 %의 수익을 내고, 만약 당신이 주식을 갖게된다면, 당신은 $ 2.10까지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1 월 2 일 스트라이크 콜을 9 월 만료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LSI Corporation (NYSE : LSI)은 내가 더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이것은 옵션으로 노는 완벽한, 현금 무거운 빚이없는 기술 주식이다. 그것은 자유로운 현금 흐름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떠한 수단으로도 사업을 중단하지는 않습니다. 8 월 8 일 주가가 8.08 달러로 다시 1,000 주를 올린 다음 4 월 10 일 8 센트를 35 센트에 팔고 4 월 10 일에 35 센트를 매도한다. 그래서 당신은 $ 700을 모으는 것을 끝낸다. 전화에서 350 달러, 풋에서 350 달러.


옵션이 만료 될 때 주가가 8 달러 이상으로 거래되는 경우 자본 손실이 700 달러 미만인 총 금액이 620 달러 (7.9 %)에 불과합니다. 다른 1,000 개의 주식이 8 달러에 나왔다면 2,000 달러의 주식이 유효 순 매입 가격 인 7.38 달러에 있습니다. 지금과 4 월 만료 사이에 재난이 없으면 $ 7 또는 $ 8 파업 가격으로 몇 주 안에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생명 공학 회사는 또한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지만, 약물 시험에 대한 큰 보고서를 작성하려고하는 사람들로부터 멀리하고 싶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Neurocrine Biosciences (Nasdaq : NBIX)를 들여다보십시오. 여기 계약서 당 4 센트 씩 약 40 센트 씩 팔 수 있습니다. 바로 거기에 6 %의 수익이 있으며, 파업은 주식 처분에서 5 % 떨어져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로렌스 마이어스는 앞서 언급 한 유가 증권에 대한 지위를 보유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PDL Capital, Inc. 의 사장으로 일반 및 일반 주식에 대한 고수익 투자를 보호합니다. SeekingAlpha에서 그의 주식 시장 논평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공공 정책, 저널리즘 무결성, 대중 문화 및 세계 문제에 관한 두 권의 책과 블로그를 저술했습니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2 / 03 / making-big-on-little-stocks-with-options /에서 기사가 인쇄되었습니다.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페니 주식 대 옵션 거래.


필자는 결코 성공하지 못했고 성공적인 거래 옵션을 가진 사람을 만났지만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모든 전략을 시도하고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주제에 대한 새로운 무역 도전 학생의 의견입니다 :


SEC에 따르면 페니 주식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8211; 용어 페니 주식 & # 8221; 일반적으로 주당 5 달러 미만의 거래를하는 아주 작은 회사에서 발행 한 보안을 말합니다. 페니 주식은 일반적으로 OTC Bulletin Board (FINRA의 시설) 또는 OTC Link LLC (OTC Markets Group, Inc., 이전의 Pink OTC Markets Inc. ); 페니 주식은 또한 외국 증권 거래소를 포함한 증권 거래소에서도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페니 주식의 정의에는 활성 거래 시장이없는 특정 민간 기업의 유가 증권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구매자에게 일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보안을 사고 팔 수있는 계약입니다. 판매자는 또한 장기 보유자가 "운동"을 ​​선택하면 판매 또는 구매하는 거래를 이행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특정 가격으로 무언가를 살 권리를주는 옵션을 통화 옵션이라고 부릅니다. 특정 가격으로 무언가를 판매 할 권리를 전하는 옵션을 풋 옵션이라고합니다. 옵션은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만료됩니다.


유사점과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ennyStocks와 Options는 모두 거래 할 수있는 유가 증권이며, 유사한 방법으로 주식에 대한 옵션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보다 구매자가 많으면 가격이 상승하고 판매자가 더 많으면 가격이 떨어집니다. 그러나 이해해야 할 것은 Option이 파생 된 것입니다. 주식 가격은 장래에 주식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투기로 움직인다.


마찬가지로 두 유가 증권 유형 모두 Bid-Ask 가격을 가지므로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것은 곧 명확해질 것입니다. 옵션에는 만료일과 행사 가격이 있습니다. 파업 가격은 증권이 매매되는 가격입니다. 거래는 옵션의 만료일 전 또는 만기일에 이루어져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옵션을 매매했으면, 파업 가격은 움직이지 않는다. 사실 파업 가격은 결코 움직이지 않는다. 이 옵션에는 주식 가격과 동일한 방식으로 움직이는 자체 가격이 있습니다.


예제를 보자.


Trader 1은 $ F에서 통화 옵션을 구매하려고합니다. 즉 T1은 앞으로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Ford에서 일정 금액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Yahoo Finance를 사용합니다.


첫째로 당신은 당신의 중개인에 가고 만기일의 명부를보아야한다.


5 월 13 일을 선택하면 T1은 5 월 23 일인 5 월 3 일 목요일 전 또는 3 일에 옵션을 행사해야합니다.


이 특정 만료에 대한 통화 옵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시장이 폐쇄 된이 게시물을 작성 했으므로 입찰 가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T1이 현재 거래 가격 인 15.08에서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는 파업 가격이 현재의 거래 가격과 같거나 낮은 콜 옵션을 사기 쉽다. 이 예를 위해 T1은 옵션 당 100 x F MAY13 13.50 CALL 1.50을 살 것입니다. 이것은 T1이 2013 년 5 월 23 일에 포드 자동차 회사에서 100 주를 살 권리에 대해 150 달러를 지불했을 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일어날 수있는 일을 보도록하십시오.


F의 가격은 주당 20 달러로 상승하고 T1은 옵션을 행사합니다. 따라서 그는 주당 13.5 달러에 F의 100 주를 구매하여 총 1350 파운드의 비용을 들여 2000 달러 (20 달러 및 100 주)로 시장에 판매합니다. 그런 다음 T1은 거래에서 650 달러를 벌었지만 기다리지 않고 옵션으로 지불 한 150 달러를 빼는 것을 잊지 않았다. T1의 순이익은 500 달러 다.


그러나 T1이 잘못되어 가격이 하락하면 그는 옵션을 행사하지 않아 손실을 150 달러로 남겨 둡니다.


pennystock에 대해 언급해야 할 한 가지는 매우 쉽게 조작하고 펌핑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행히도 조작자는 똑똑하지 않습니다. 페니 주식 펌프 및 덤프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Tims DVD 중 하나를 보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팀의 계획 중 하나에 서명하십시오.


PennyStocks와는 달리 이론적으로 몇 개의 옵션이 있는지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회사에 1Bn 공유가있는 경우 동시에 순환되는 2Bn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드물기는하지만 옵션 시장에서 차익 거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5 초 내에 옵션을 통해 이익을 얻는 것이 가능하며,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통해 차익 거래 기회를 찾고 거래를 자동으로 배치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이 상인을 확인하고 여기를 클릭하여 그의 계획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백만장자가 되십시오.


나는 12,415 달러를 4,748,000 달러의 무역 페니 주식으로 바꿨다. 이제 네 차례 야.


소식 탐색.


9 개의 댓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중산층 가정에서 자랐고 많은 사치품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거래를 통해 나는 내 상황을 바꿀 수있었습니다. 단지 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부모님을 위해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제 전 세계의 여러분과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래서 나는 백만장 자의 도전에 착수했다. 나는 내 학생들 중 백만장 자 상인을 창조하기로 매우 결심하고 희망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될 것입니다.


추신 : 내 무료 페니 주식 가이드를 체크 아웃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이 거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


상 루치 어때? 그는 옵션에 묶여.


안타깝게도 그는 Profitly에 게시하는 것을 중단했고, 그는 상당한 손실을 입었습니다. 나는 Profitly 또는 Covestor에 모든 거래를 공개적으로 표시하지 않는 사람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존 카터 (John Carter)와 상 루치 (Sang Lucci)는 모두 지속적으로 수익성이있는 거래 방향 옵션입니다.


그 (것)들에게 직업에 적당하게 배치하는 것을 말하십시오 또는 나는 다만 그 (것)들을 믿지 않을 것이다.


옵션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읽는 것에 흥미가 있지만, 나는 최종 평결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백만 달러에 도달하기로 선택하는 거래 페니 주식이나 옵션 중에서 선택해야한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16 세에 불과하며 주식과 옵션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너의 잘못된 시간을 확신한다. 1.50에 대한 옵션을 구입하고 옵션을 구입 한 곳에서 $ 4.92 상승한 옵션은 현재 $ 6.42의 가치가있어 $ 492 ($ 6.42- $ 1.50 = $ 4.92 x 100 = 492)의 이익을 얻습니다. tradestation과 함께, 나는 그것을 매우 추천한다.


이익을 내기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복잡해 보입니다. KISS, 짧은 이동권이없는 경우. 어떤면에서는 티커가있는 경우 & # 8230; $ GLUU라고 말하면서 짧게하고 싶지만 아무런 주식도 찾지 못한다면, 가서 가서 만료 등으로 puts를 살 수 있습니다. & # 8230; 당신에게 무역을 강요하려는 것 같아요. 나는 주식 매입을 선호하는 주식 매입을 선호한다.


정보 Tim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그것이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백만장자가 되십시오.


큰 시간 무역 이익에 단계별로 나 걸어 보자.


지금 행동을 취하십시오.


무료 7 비디오 레슨.


팀의 최근 거래.


팀의 최고의 콘텐츠.


현재 모든 시간 사례 연구.


나의 최고 학생이 6 명의 피규어를 얻는 방법에 관한 6 단원.


하루에 만 달러를 벌려면.


지난 달에 나의 최고 무역 도전 학생이 $ 500,000를 어떻게 만들어 냈는가.


내 Tedx는 자선 단체와 토크 [비디오]


인기 학생보기 & # 038; Timothy Sykes 오늘 밤 TV에서.


내 2 명의 수상자 최근 10,000 달러 경품.


페니 스타킹 101.


이 17 가지 습관은 당신을 백만장 자로 만들 것입니다.


페니 주식 트레이더와 숏 셀러가주의해야 할 비디오 강의.


나의 첫번째 백만장 자 학생에게서 10의 중요한 주식 시장 학습.


페니 주식 사전 스파이크를 찾기위한 내 비밀 수식.


초보자를위한 7 페니 주식 트레이딩 팁.


25 기본 주식 시장 거래 조건 알아 두어야 할 사항.


내 스티브 하비 쇼 인터뷰에서 5 강의.


$ 1,000를 $ 1 Million으로 빠르게 전환하는 방법.


내 트레이딩 시계 리뷰 & # 8217; 적 최고의 주식 거래 가이드가 만들어졌습니다.


사례 연구 : Tim Grittani가 16 개월 동안 1075 %의 수익을 올릴 수있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사례 연구 : 나는 두 명의 어머니가 풀 타임 상인이 된 것을 어떻게 도왔습니다.


"저는 29 살의 두 살짜리 싱글 모멘입니다. 정규 9시 5 분이 아닙니다. 저는 현재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티모시 사익스를 발견하기 전에 다른 스승과 페니 픽스 사이트에서 놀았습니다. 슬프게도 나는 기본 5500 달러를 잃어 버렸습니다 .- 끔찍해! 5 월에 Tim의 웹 사이트를 찾았는데 Tim Sykes가 50k를 배웠습니다. Tim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Asheya Burton.


$ 12,415를 $ 4,748,000의 주식으로 바꾸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티모시 사익스 이익.


Timothy Sykes에 관해서.


나는 페니 주식 (Penny Stocks)의 수천을 거래하는 21 세의 나이에 스스로 자선 한 백만장자가되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들었을 것입니다. 나는 $ 12,415를 2 년에 걸쳐 1.65 백만 달러로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나는 월스트리트 워리어 (Wall Street Warriors)라고 불리는 인기있는 리얼리티 TV 쇼에 출연했다. 나는 Trader에 등장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무료로 7 회 무료 비디오 강의를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팀의 중요한 자원.


2007-2017 TimothySykes & trade; 판권 소유.


주간 옵션을 거래하는 데 가장 적합한 주식은 무엇입니까?


OptionSIZLE 제품군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듣고 싶습니다. 나에게 보낸 의견 및 피드백 설문 조사를 통해 옵션 투자자들이 궁금해하거나 고민하고있는 것에 대해 더 잘 느끼게되었습니다.


저는 지난 5 년 동안 사람들이 당신에게 따뜻해지며 문제가있는 것을 표현할 수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울타리에 아직도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준비가 끝나면 여기에 올거예요.


일반적으로 기사는 가장 일반적으로 요청되는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 # 8230; ..


Q : 주간 옵션에 가장 적합한 주식은 무엇입니까?


이제 주간 스톡 옵션은 거래 및 헤지 목적으로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문자 그대로 수백 가지의 거래 가능한 주간 옵션이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좁히려면 성공할 수있는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집중해야합니까?


단순한. 경쟁 입찰 / 제안 확산을 제공하는 매주 옵션 만 거래합니다.


공개 시장에는 옵션에 대해 두 가지 가격, 즉 누군가가 지불하고자하는 가격과 누군가가 해당 옵션을 기꺼이 판매 할 의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구매자와 판매자가 가격에 합의하면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나는 입찰가와 가격 사이의 차이점을 원한다. (너무 멀지 않다.) 그런데 스톡 옵션 입찰가 및 오퍼는 페니, 니켈 또는 십 센트 단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FB) 옵션을 사용하면 입찰가 또는 오퍼를 페니 단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Priceline Group (PCLN) 옵션을 사용하여 입찰가 또는 제안을 한 단계 씩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I†™ ve가 몇몇이 상인이 당신이 경쟁적이고 있기 때문에 입찰 및 질문이 페니 단위로 조정될 수있는 거래 옵션에 집착해야한다고 말한 것을 들었 기 때문에 이것을 가져온다.


그것은 훌륭한 조언이며 연말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페니 넓은 스프레드에 집중하면 옵션이 제한됩니다. & # 8230;


나는 너에게 나쁜 기회에서 벗어나면서 몇 가지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할 다른 접근법을 너와 나누고 싶다.


주간 옵션 입찰 / 물가 스프레드가 경쟁력이 있는지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나는 간단하지만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켓 메이커 기술을 사용합니다. 나는 옵션의 베가 (vega)에 의해 입찰가를 판단 / 보급합니다.


지금, 이것은 복잡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it†™ s는 진짜로이지 않는다. 보여 드리죠.


다음은 Apple Weekly의 옵션 체인 스냅 샷입니다 (통화 만 표시됨). 내 옵션 체인에서, 나는 입찰가를 묻고 전화의 베가와 함께 표시 가격을 묻습니다 (이미지의 cVega로 표시).


좋아요. 그래서 I†™ m이 찾고자하는 것은 bid / ask spread의 차이가 거래 옵션으로 vega와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615 건의 전화는 4.55b / 4.65a입니다. 스프레드는 10 센트입니다. & # 8211; 베가는 29 센트입니다. 이 통화 옵션의 베가는 spreadвЂ| 거래를위한 경쟁적인 옵션을 제공하는 것보다 큽니다.


입찰가 / 물가 스프레드가 옵션의 베가보다 크다면 거래 할 수있는 경쟁 옵션이 아닙니다.


당신이 이것의 취급 법을 얻을 수있다 그래야 몇몇 더보기에 Let†™ s보기.


Telsa (TSLA) 매주 옵션 $ 207.50 통화에 대한 입찰가 / 물가 스프레드는 3.60b / 3.70a이며 통화의 베가는 $ 0.10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경쟁적인 시장입니다. 스프레드는 옵션의 베가와 같습니다.


페이스 북 (FB) 옵션은 $ 61.5 콜의 입찰 / 스프레드가 .82b / .84aвЂ|the 베가는 $ 0.03вЂ|again이며, 이것은 또 다른 경쟁 주간 옵션입니다.


Priceline (PCLN) 옵션은 $ 1197.50 통화에 대한 입찰가 / 물가 스프레드가 $ 12.90b / $ 14.10aвЂ|the $ 1.20입니다. 그러나이 통화의 베가는 $ 0.57입니다. 이것은 경쟁 주간 옵션이 아닙니다.


허벌 라이프 (HLF) 옵션의 입찰가는 $ 0.76b / $ 0.97aв이다. 스프레드는 $ 0.21이고이 호출의 베가는 $ 0.03입니다. 이것은 경쟁 주간 옵션이 아닙니다.


옵션 시장의 역 동성이 변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유동성 조건이 악화되거나 향상되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이 스냅은 takenвЂ| PCLN와 HLF가 무역 할 것이다 경쟁적인 선택권이 아니 당시.


그러나, doesn†™ t 평균 상태 can†™ t는 최신에 개량한다.


이런 식으로 주간 선택권을 거르기에 의하여, 너 자신에게 “slippage. †in 안에 상처를 입는 기회를주는 rex†™ re.


수수료와 옵션의 기대 가치와 실제로 주문을 실행하는 가격 간의 차이를 극복해야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입찰 / 물가 스프레드가 경쟁적이지 않은 경우 & # 8211; you†™ ll이 도중에 파문에 빠지게됩니다. 교역 안팎.


지금, don†™ t는 당신이 입찰에서 “chopped up†got를 얻었 기 때문에 중대한 무역 아이디어가 패자가되고 싶다 / 퍼짐을 묻으십시오.


물론, 당신이 거래하는 데 더 낫다면, 당신이 규칙 вЂ에 의존하지 않고, 더 많이 당신은 본능과 경험에 의지 할 것입니다.


그러나, you†™ re 거기서이 вЂ| 같이 엄지의 규칙이있는 yetвЂ|가 진짜로 불필요한 과오를 만들에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경우에.


그런데, 이 doesn†™ t는 주 선택권에서만 적용한다 당신은 표준 선택권을 위해 그것을 또한 사용할 수있다.


혹시 옵션 거래를 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입찰 / 물가 상승 스프레드가 경쟁력이 없기 때문에 패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I†™ d는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I†™ ll는 뒤에 코멘트 단면도에서 사귀고있다.


페니 주식, 옵션 및 마진 거래.


최선의 방법으로, 페니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흥미 진진하고 수익성있는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좋은 전략은 최대한 많은 주식을 매입하여 투자 자본의 레버리지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큰 포지션을 곱하면 몇 페니 만 움직이면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더 정교 해짐에 따라 그들은 포지션에서의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옵션과 같은 제품으로 전환합니다. 페니 주식 및 옵션의 유혹을 감안할 때 투자자가 두 가지를 시도하고 결합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불행히도, 페니 주식의 경우 거래 관련 옵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옵션 기초 : 소개를 확인하십시오.


특정 페니 주식의 옵션을 거래 할 수는 없지만 작은 캡 또는 마이크로 캡 세계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옵션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형주 거래를위한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는 iShares Russell 2000 ETF (IWM)입니다. 이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IWM은 미국의 소형주로 구성된 지수의 투자 결과를 추적하려고합니다. 2014 년 9 월 23 일 끝나는 12 개월 동안이 기금은 17.62 %를 반환했습니다. 많은 구성 요소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는 없지만 ETF 자체에서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본 ETF의 작은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옵션의 중요한 움직임으로 해석됩니다. 주식 자체보다는 소형 캡 ETF에서 거래 옵션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회사 별 위험을 상당 부분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TF 옵션과 인덱스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페니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증거금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투자 계정은 투자자가 계좌 내에 존재하는 자본 및 증권을 활용하여 추가 자본에 접근 할 수있게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브로커로부터 돈을 빌리는 것, 기존 현금과 증권을 담보로 사용하는 것, 그리고 차용 한 돈에이자를 지불하여 주식 매매에 자본을 사용할 수있는 권리를 얻는 것과 같습니다. 증거금 거래는 투자자에게 추가적인 레버리지를 제공하지만,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주식을 사기 위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싫은 일이며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금전적 인 파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금융 자산을 매입하기 위해 마진이나 레버리지를 사용할 때마다 가볍게 걷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마진 계정 소개 및 마진 콜을 지불 할 수 없다면 어떻게됩니까?)


현금으로 페니 ​​주식을 사는 것은 위험한 책략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옵션과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페니 주식에 대한 레버리지를 한층 더 높이고 싶은 일부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옵션은 페니 주식 거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위험에 빠진 거래자는 대안으로 거래소 펀드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페니 주식을 거래 할 때 마진 계좌의 이익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하고 극도의주의를 기울여 사용해야합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보십시오 : 투기 페니 주식을 골라 내고이 페니 주식 무역 동향을 공부하는 방법.)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