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February 2018

외환 라이더 포럼


FXLider 리뷰.


FXLider로 거래 되었습니까?


FXLider 중개인 서비스의 품질에 만족하셨습니까?


리뷰 및 등급.


슬로베니아, Turkman.


이 브로커와 1 년 동안 살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광고를 google에 뿌리고 주변을 둘러보고 친절한 지원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지역 포럼을 자주 관찰하며, 이 중개인에 대한 부정적 리뷰를 많이 발견했다. 대부분의 포럼에서는 FXlider Scam이라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들의 고객이되었다. 내가 알아 차린 첫 번째 일은 고객이되기 전후의 지원이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라이센스에 관한 몇 가지 질문을하기 시작했을 때, 지원은 몇 가지 바보 같은 대답을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세르 비안 포럼에 대한 토론이있었습니다. 이 질문은 FXlider에 나쁜 인상을주었습니다. 예 :


세르비아 (중앙 사무소가있는 곳)는 창립자가 Lyxor 인 Global Marketing Solutions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들 회사와 Fxlider는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플러스 성명서, 나는 라이더 캐피탈을 통과했다. . 나는 실제로 브로커가 누구이며 자신이 웹 페이지에 보여준 GCM Menkul과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한 이후 어디에서 거래를하는지 혼란 스럽다. 이제 GCM Menkul이 터키 FSA 또는 Fxlider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Cysec 라이센스가 있음을 명시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터키 브로커 GCM Menkul의 이름을 삭제했으며 cysec. gov. cy/licence_members_1_en. aspx에 등재되어있는 라이온스 캐피탈 LTD (예 : arturiana holding LTD)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걸 클릭하면 옵션 웹 바이너리 브로커로 연결됩니다. 어디서나 FXlider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이것은 나를 생각하게했다 :


1. 나는 실제로 거래하는 곳을 모른다.


2. 예금 안전을위한 절차를 요청했고, 터키 보안에 관심이 있다는 거짓말을했습니다. 전환 라이센스 또는 발명 라이센스를 취득한 후에는 Cysec 페이지에서 안전 보증금 세부 사항을 찾는 바보 같은 대답을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 견해로는 내일 모든 예금을 가져 가서 주머니에 넣을 수 있으며 고객은 불평 할 사람을 알 수 없습니다. 회사가 모두 몰타 인 이래, 키프로스는 해외에 등록했다. 전형적인 보일러 룸. 나에게 이것은 FXliderScam이라는 말로 충분하다. 그들과 떨어져있어 FXlider가 더 좋은 브로커가있다.


추신. 그들은 전문가라고 불리우며, 당신은 좋은 연승을 보았고, 외환 쌍이나 금에 대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신호로 돈을 잃었을 때, 당신이 돈을 더 많이 쓰면 더 많이 예치하고 돈을 벌어 손실을 보상 할 것이라고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총 사기 회사.


이 중개인과 4 개월.


이 브로커에는 면허가없고, 끔찍한 속도와 너무 많은 스파이크가 없습니다.


Leader Capital Ltd는 영국과 고래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FxLider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xLider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2013 년 6 월 17 일 Marko Maksimovic이 제공 한 FxLider 프로필


Fxlider는 Lionsman Capital Markets (Cyprus) Ltd. 의 거래 명으로 라이센스 # 175/12에 의거하여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가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중개인에게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순수한 사기이며 터키 중개인을 삭제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이 브로커에 투자하지 말라는 말을 할 권한이 없습니다!


나는 그 (것)들에 관하여 말할 것이 아무것도 없어, 나는 그들의 회사에 돈을 투자하는 순진한 것에 대해 더 좌절하고, Fxlider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회사에서 돈을 투자했는지 확실하지 않다. 한 회사가 다른 사람에게 사용한 유일한 이름입니다. 합법적 인 안개와 안개가 가득합니다!


스프레드는 다른 중개인보다 4 배 더 크며 실행은 끔찍합니다. 지원은 투자 할 때까지만 유효하며 필요한 경우 10 배로 전화 할 것입니다. 그 후에 그들의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전화를하기 시작합니다 : 금이나 기름을 사십시오. 기타


요점은 내가 소위 전문가와 돈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소식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 (것)들에서 멀리 체재하십시오, Fxlider SCAM 그 후에 더 나은 회사의 수백이있다.


나는이 회사에 약간의 돈을 투자하는 실수를했다. 끔찍한 스프레드, 고객 서비스가 매우 나쁘고 플랫폼에 많은 오류가 있습니다. 나는 나의 돈의 반을 인출 할 수 있었다 (2 주 이후에!)


나는 그들에게 돈을 버는 바보 였어! 나는 그들이 끔찍하며 비정상적인 확산과 다른 끔찍한 일들이 있음을 깨달았을 때 그것은 늦었다. 나는 그들을 믿음으로써 어리 석음에 많은 돈을 잃었다.


그들이 다음과 같이 할 때 나는 나의 계좌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 나는 큰 이익을 보았을 때 50 달러와 같은 재미있는 수익을 내 역으로 폐쇄했다. 내가 잠자리에 들었을 때 그 무역의 원래 이익은 2300 $이었다. 아침에 플랫폼을 열었을 때 나는 내가 가지고 있던 무역이 닫혀서 역사에 보내 졌음을보고 놀랐다. 제가 지원을 요청했을 때 로봇이 제 위치를 너무 빨리 닫았을 것이라고 말했을 것입니다. 나는 로봇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로봇은 플랫폼에있는 잘못을 말하고 다시 설치했습니다.


나는 얼마 동안 그들의 고객이었고, 지금까지 초보자라는 이유로 회비를 냈습니다.


1 . 그들은 모든 쌍에 높은 퍼짐이 있습니다!


2. 일상적인 차원에서 꾸준한 반응을 얻으십시오!


3. 일부 터키어를 제외하고는 괜찮은 면허가 없으며 유럽 표준에 의거하여 면허가 있다고 주장하기도합니다.


4. 그들은 애널리스트라고 불리는 일부 애호가를두고 있는데, 이들은 항상 잘못된 고객이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이 매우 유익합니다.


5. 데모 또는 초보자의 경우 항상 입금하도록하십시오.


6. 지역 포럼에서 사람들은 회사에 대해 긍정적 인 의견을 쓰고 있지만, 언젠가는 사람들이 게시물을 섞어서 여성 사람들에게 쓰여진 남성 긍정적 인 코멘트를 읽거나 그 반대의 경우를 보게된다. 그들은 초보자를 낚시질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으며, 내가 그랬던 것처럼.


7. 돈을 수락하기 위해 돈을 수락하는 이야기는 사실이며, 서류 작업 없이는 지역 세르비아 포럼을 거부하려하지만 실제로 돈을 준 사람들로부터 부정적인 의견을받습니다.


아주 나쁜 중개인이 그들과 무엇이든있는 것. 당신이 Google 똑똑한 경우에 당신은 그 (것)들을 피할 수있다.


Fx Lider가 가장 낮습니다. 나는 데모 계좌를 열었고, 온라인 상태가되면 운영자는 언제 돈을 예치 할 것인지 묻는다. 그들은 내가 저에게 투자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약속했습니다. 전문적인 경영진이 수익을 낼 수있는 신호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거래를 시작했고, 이익을 얻었을 때 경영진은 나에게 전화를 걸어 무역을 종결하겠다고 제안했다. 추세가 반전 될 것이기 때문에 종결한다. 그런 다음 그들은 새로운 무역을 열 것을 제안 할 것이고, 그것은 보통 sl이다. 총액은 내가 자신의 전문 경영진에 내 계정을 불 태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이 저의 실수는 초심자 였고이 브로커가 퍼짐에서 살았다 고 생각하는 바보였습니다. 그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사기 회사 전체.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사무실로 가서 돈을 줄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말고 은행에 가지 않아도됩니다. 정상적인 국가에서는 형법입니다.


총 사기 회사, 이 중개인 집에서 떨어져 있으십시오, 당신이 돈을 예금 할 때까지 서포트가 당신과 만 대화 할 것입니다, 그러면 아무도 당신에게 대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DobrodoЕЎli!


금융 시장에 대한 투자자의 투자에 대한 투자자의 반응은 글로벌 금융 시장 분석가들에게 귀착됩니다. FXLider, FXLider-ov 팀 분석기는 FX, FX, FX, FX 등의 금융 상품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사랑한다.


Radno vreme 오늘의 대통령 tokom Day-a.


Saznajte viЕЎe.


Nedeljni presek koreanog 국제 금융 통계 - 11.01.2017.


OpЕЎirnije.


Jutarnja 내가 분석 한 그것은 EUR / USD, 대답은 나팔, 5 dana u nedelji.


귀하의 광고 또는 우표를 사용하여 광고 문안 작성기 / 광고 문안 작성기를 사용하여 문구를 분석하십시오.


Jutarnja analiza - Svakog radnog dana u 10:00에.


추천 - Svakog radnog dana u 15:30.


Nedeljni izveЕЎtaj.


Pregled najvaЕѕnijih deЕЎavanja iz Prethodne nedelje za EUR / USD, Zlato i Naftu.


Nedeljne Mikroanalize.


이 분야의 전문 연구원은이 분야의 기초를 닦았습니다.


Izbor analitiДЌara.


Izbor najinteresantnijeg 악기와 악기를 연주.


Ekonomski kalendar.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거나 입력 해주십시오.


Podaci suklju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베니스는 투자에 대한 열정을 보여줍니다. VaulЎ kapital je pod rizikom. 다른 사람들과 함께,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데모 게임.


위험 경고 : CFD는 위험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İtkilər yatırımınızı üstələyə bilər.


DEMO sınaq hesabı aç.


Lider Forex는 영국 파운드 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09 : 00-18 : 30까지이며, 전화 번호는 5 자입니다.


Lider Forex-in Fortrade 대법원은 Fortrade 대법원의 판사이며, 판사는 대법원 판사로 임명되었습니다.


FOREX NƏDİR.


Forex (외환)와 FX 외환 거래 외환 거래 FX 외환 거래소.


한계를 극복하십시오.


Lider Forex-da ticarət etməklə siz qiymət qalxışında vd düşüşə pul qazana bilərsiz, sadəcə Al və Sat əməliyyatları vasitəsi ilə.


150-dən cox alətlər təqdim edir :


Lider Forex Təhsil mərkəzi.


웹 세미나.


Başlıq : Forexə giriş.


Başlıq : Forexə giriş.


Başlıq : Forexə giriş.


Forex bazarına giriş.


Dünyanın ən böyük maliyyə bazarına atdım vá qazanmağa başla!


Geri zəng et!


Mənim Hesabım.


Şəxsi məlumatlarınız.


Parol dəyişdirmə.


Əməliyyat Hesabları.


Keçmiş Əməliyyatlar.


Mənim Hesabım.


Şəxsi məlumatlarınız.


Pul köçürme Əməliyyatları.


Əməliyyat Hesabları.


Pul köçürmə.


Keçmiş Əməliyyatlar.


Parol dəyişdirmə.


g g.


Pul çıxarma Əməliyyatları.


이 웹 사이트는 Fortrade Limited (Ltd.), Michelin House, 81 Fulham Road, London, SW3 6RD, United Kingdom이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Fortrade Ltd. 는 Financial Conduct Authority (FCA), Firm Reference Number (FRN) : 609970에 의해 영국에서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FCA 웹 사이트에서 Fortrade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2016 Fortrade Ltd.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는 SSL 인증서와 128 비트 SSL 보안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