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February 2018

패러데이 미래 스톡 옵션


중국에서 신비한 거래가 중단되면 패러데이 퓨처의 억만 장자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있다.
레아 (LeEco)와 이전 LeTV로 알려진 Le Holdings Co Ltd의 공동 창립자 겸 공동 책임자 인 Jia Yueting은 4 월 20 일 베이징에서 LeSEE라는 모든 전기 배터리 "컨셉"카를 공개했다. REUTERS / Damir Sagolj.
중국 기술 회사 인 LeEco의 부상을 둘러싼 모든 소문에 대해 회사와 대담한 지도자 인 Jia Yueting이 야심 찬 노력에 어떻게 자금을 조달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LeEco는 스마트 폰, 인터넷 TV, 스트리밍 컨텐츠 및 최근에 전기 자동차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다양한 비즈니스를 한 번에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Business Insider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위치한 LeEco 최초의 미국 본사를 그랜드 오프닝하기 위해 현장에있었습니다. 최대 300 명을 수용 할 수있는 사무실에서 약 300 명의 직원이 근무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직원을두고 있습니다.
리본 커팅 직후 몇 시간 만에 야후의 300 만 평방 피트에 달하는 땅을 사기 위해 회담에 나섰다.
지아 (Jia) CEO는 또한 패러데이 미래 (Faraday Future)를지지하는 투자자 중 하나이기도하다.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전기 자동차 회사 인 라스 베이거스 사막에서 10 억 달러에 900 에이커의 공장을 계획 중이다.
LeEco, 모회사 인 Leshi Internet Information and Technology 및 Jia에 대한 많은 질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LeEco는 2010 년 Leshi라는 이름으로 중국에 상장 되었으나, 작년 초 주가가 급락 할 때까지 레이더 밑으로 날아갔습니다. The Wall Street Journal은 "중국에서 가장 가치있는 기술주 중 하나입니다."라고보고했습니다.
저널 기자 Li Yuan에 따르면, Leshi 기치 아래 많은 기업들 사이의 급속한 성장을 위해 지아 (Jia)는 Leshi에서 자기 주식의 상당 부분을 개인 신용 계의 담보로 제공하겠다고 분명히 약속했다.
저널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Leshi 주식 거래는 12 월 이후 중단되었습니다. 영화 제작사 인 르 비전 픽처스 (Le Vision Pictures)가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이 회사는 Leshi의 메시지를 받았다.
레시 (Leeshi)는 레시의 1 억 6 천 5 백만주를 41.37 위안 (약 6.35 달러)에 발행 할 계획이며, Le Vision Pictures의 주주들에게는 29.8 억 위안의 현금을 지불하고 이번 거래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South China Morning Post는 월요일 보도했다.
LeEco 's San Jose, California, headquarters에있는 Faraday Future FFZero1 컨셉 경주 용 자동차의 저울 모델. Bryan Logan / Business Insider.
그것은 Leshi의 12 월 마감 가격 인 58.8 위안 (주당 9.02 달러)보다 30 % 할인 된 가격이다.
Business Insider는 3 월에 Leshi로부터 거래 정지가 5 월 7 일에 끝날 것이라고 발표 한 성명서를 발표했으나 금요일에 발표 된 회사 문서를 인용 한 SCMP에 따르면 Business Insider는 그것이 언제 일어날 지 명확하지 않다.
12 월 이후 Leshi는 담보로 사용 된 주식 거래가 모두 누락되었다는 것을 재개 할 때 몇 가지 기한을 제안했다.
The Journal이 인용 한 Leshi의 재무 문서에 따르면이 회사는 12 월 마감 가격으로 약 160 억 달러에 평가되었습니다.
콘텐츠 스트리밍은 광범위한 전략의 큰 부분이므로 회사는 영화 사업을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지아 (Jia)는 지난 달 영화와 TV 쇼 판매가 LeSEE와 같은 미래의 전기, 자율 차량의 비용을 보조 할 것이라고 지난주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LeSEE는 4 월 20 일 베이징에서 열린 행사에서 공개되었다. REUTERS / Damir Sagolj.
LeEco는 패러데이 미래의 전략적 파트너이기 때문에 Jia는 회사를 후원하는 투자자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5 개월간의 정학으로 네바다 주 재무의 Dan Schwartz는 수백만 달러의 자금을 감독 할 책임이 있습니다. 패러데이 미래가 공장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세금 인센티브.
Schwartz는 Jia와 Faraday Future와의 관계에 대한 우려를 반복해서 제기했다. 올해 초 Schwartz는 관련없는 비즈니스로 중국으로 여행을 갔고 Jia의 회사 임원들과 만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Faraday Future 대표는 월요일에 Business Insider에게 Leshi와 LeEco의 사업이 Faraday Future의 업무와 별개임을 재차 강조했다. Jia가 Faraday Future에 개인 자산을 후원했기 때문이다. 이 대변인은 지아 외에 누가 회사에 자금을 제공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우리 사업은 꾸준히 성장하고있다"고 말했다.
패러데이 미래와 네바다 주 공무원은 전기 자동차 제조사 최초의 미국 공장 착공식에 참석했다. Bryan Logan / Business Insider.
Schwartz는 완전히 확신하지는 않는다고 말합니다. Schwartz는 지난 달 전화 인터뷰에서 Business Insider와의 인터뷰에서 "프로젝트가 시작된 날에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 문제가 무엇인지에 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중국의 대형 기술 기업들은 최근에 전기 자동차에 큰 돈을 벌어 들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정부는 관행을 허용하면서 규칙을 완화했다. 명백한 목표는 중국의 막대한 공해 문제에 기여한 화석 연료의 이동을 서두르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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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측 알고리즘에 기반한 주식 예측. 연락처 : [& # 160; 보호 된]
이 기사는 모텍 모옌 (Motek Moyen) 연구진이 Alpha 's # 1 Writer를 오랜 아이디어로, 기술 2 번을 I-Know First에서 수석 분석가가 썼습니다.
Tesla Stock Predictions.
테슬라는 여전히 유일한 성공적인 상업용 전기 자동차 전용 공급 업체입니다. 비밀의 전기 자동차 창업자 인 패러데이 퓨처 (Faraday Future)는 이전에 애플의 지원을 받았다고 소문났다. 그러나 패러데이 퓨처가 중국 온라인 비디오 회사 인 LeTV의 자금으로 조달되고 있다는 것은 이제 분명합니다. 중국산 자동차는 테슬라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에 비해 차선책으로 남을 것이다. Tesla는 2017 년까지 보급형 35,000 달러 모델 3 EV를 판매 할 예정입니다.
I Know First 알고리즘은 현재 Tesla에서 낙관적입니다.
지난 7 월 20 일 267 달러를 돌파 한 테슬라 (TSLA) 주가는 지난 금요일 11 월 13 일 지난 금요일 208 달러 아래로 마감했다. TSLA에 대한 전반적인 부정적인 분위기는 지난 몇 달간 비밀스런 전기 자동차의 신생 기업인 패러데이 퓨쳐 . 그것은 또한 패러데이 미래의 4 명의 최고 팀 리더들이 모두 테슬라 모터스의 이전 직원이라는 것을 돕지 않습니다.
YTD 기준으로 TSLA는 -15.22 % 하락했습니다. 나는이 주식이 파리의 최근 테러 공격에 대한 일시적인 시장 영향 때문에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출처 : Google Finance)
패러데이 퓨쳐 뒤에있는 아이폰 제조업체 애플 (AAPL)의 소문은 테슬라에 대한 곰 같은 전망에 크게 기여했다. 패러데이 퓨처가 미국에 공장을 짓는 데 10 억 달러를 투자하고, 애플의 소문에 대한 소문을 제기 한 혐의로 기소 된 계획은 테슬라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강력한 이유이다. 애플은 현금 보유액이 2 천억 달러를 넘었고 프로젝트 타이탄 (Project Titan)은 명품 전기 자동차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한편 테크 크 런치 (TechCrunch)의 조사에 따르면 패러데이 퓨처 (Faraday Future)에 자금을 공급하는 것은 애플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다. 테슬라의 미래 경쟁자는 중국 기업인 LeTV의 자금 지원을 받고있다. Apple과 LeTV가 전기 자동차 프로젝트에서 협력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LiTV의 회장이자 창립자 인 억만 장자 Jia Yueting은 이전에 지난 3 월에 애플을 히틀러와 비교했다.
애플 매닝은 애플을 오만하고 폭압적인 것으로 비방했다. 중국 온라인 비디오 중심 회사의 그런 싸움은 테슬라에게 유리합니다. Tim Cook이 Yueting을 용서하고 Faraday Future에 참여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나는 Tesla와 같은 미국산 차량의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 파워에 대한 중국 최고의 전기 자동차가 영원히 계속 유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TSLA의 뒤를 이어 다시 황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는 미국에서 성공할 것 같지 않습니다.
Faraday Future가 상업용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는 이후의 영향은 중국산 자동차가 북미 또는 유럽에서 고객을 확보하지 못할 것이므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Faraday Future가 테슬라 직원을 고용 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자동차 제조와 관련된 오명을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엄격한 서부 차량 검사 및 안전 규정은 일반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미국 및 유럽으로 차량을 수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국내 시장에서도 중국 자동차 구매자는 외국 브랜드를 선호하고 막대한 수입 세금을 무시합니다. 이는 지역 고객이 국내 자동차 브랜드의 품질 / 안전을 불신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이 시장 현실은 전기 자동차 제조에도 적용됩니다.
패러데이 퓨처가 중국 회사라는 사실은 미래의 전기 자동차를 훨씬 덜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전기가 있건 없건간에, 새로운 자동차 디자인은 서구 국가의 자동차 검사원을 개발, 테스트 및 통과하기 위해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필자는 Faraday Future가 2017 년까지 상업용 EV를 출시하겠다는 약속을 기각하고 있습니다. Faraday가 2016 년 말까지 10 억 달러 공장을 완공하더라도 테스트 목적으로 만 모델 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중국 최초의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중국 기업도 미국 자동차 검사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테슬라의 전직 직원이 급여를받는 것은 패러데이 퓨슬에게 테슬라의 경쟁자가되는 과정을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패러데이 퓨처 (Faraday Future) 전기 자동차가 정부 테스트를 통과하더라도, 미국 / 유럽 자동차 구매자가 중국 지원 대안에 비해 테슬라 브랜드의 EV를 구입하는 데 여전히 자신감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테슬라의 모델 3은 2017 년 상용 출시 될 예정입니다.
중국산 EV의 유일한 장점은 모델 S 또는 모델 X보다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중국 기업으로서 패러데이 퓨처가 저렴한 보급형 전기 자동차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나 엘론 머스크 (Elon Musk)의 약속에 따르면, 3 만 5 천 달러의 모델 3은 2017 년까지 유통 될 예정이다.
이제는 모델 3을 구현하는 데 더욱 빠르게 작업하는 엔지니어가 더 많습니다. 모델 S의 더 작은 세단 버전이지만 모델 S 또는 모델 X의 부품을 사용하지 않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 3은 왜 내가 장기간 TSLA에 대한 낙관적 인 전망. 네바다의 Gigafactory가 작동하자마자 Tesla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생산 비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5,000 달러의 Tesla 전기 자동차는 테슬라의 전체 주소 지정 가능 시장을 증가시킵니다. 지금, $ 70,000의 모델 S는 거의 사람이 살 수없는 고급 차종입니다.
테 슬러의 미래는 자동차 판매 업체로서 모델 3과 같은 대량 시장 차량에 놓여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의 35k 달러 가격으로 BMW i3, Nissan Leaf 및 Chevy Volt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목표는 2020 년까지 50 만대 / 년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이다. 저렴한 전기 자동차가이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또한, 최근 Musk의 확인에 따르면 Tesla는 중국에서 Model 3를 제조 할 예정이므로 Faraday Future / LeTV는 현재 국내 경쟁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현지에서 만든 (따라서 수입세가 면제되는) $ 35,000의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 판매 할 수있는 미래 시나리오는 사향의 회사가 중국의 녹색 자동차 산업을 지배하게 만들 수있다.
나는 중간 소득의 중국 자동차 구매자가 여전히 Faraday Future보다 Tesla를 선호 할 것이라고 다시 한 번 확고히 믿는다. 테슬라가 만든 전기 자동차의 오랜 테스트를 거친 안전 및 성능 등급은 여전히 ​​최고 판매 EVs 인 이유입니다. 아래 도표에 따르면, 더 비싼 $ 70k 모델 S에도 불구하고 Tesla 판매량은 Nissan Leaf 및 Chevy Volt가 올해 달성 한 것보다 여전히 높습니다.
2 ~ 3 년 후에 나는 테슬라가 정말로 수익성있게 될 수있는 대량 판매 시장의 자동차 공급 업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기꺼이 구매자의 큰 기초를 위해 35,000 달러의 EVs를 형성하는 것의 저울 이점의 경제는 위에 가치가있는 시나리오 다.
내 테이크 아웃과 나는 최초의 알고리즘 예측을 안다.
이 모모 시세의 야생 스윙을 견디기에 용감한 사람이라면 TSLA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은 52 주 최고에서 큰 할인을 거래합니다. 머스크가 2016 년 3 월까지 모델 3 테스트 유닛을 공개하면이 주식이 더 오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11 월 11 일 현재, Tesla의 주식은 I Know First로부터 장기간에 걸친 탁월한 알고리즘 예측을 제공합니다. 밝은 녹색 1 년 예측 점수 68.72는 TSLA의 주가가 1 년 후에 더 높아질 것이라는 시장 추세 확률이 유리하다는 강력한 단서이다. 0.36 스코어는 I Know First의 1 년 예측이 사실임을 입증 할 수있는 평상시보다 높은 수치라고 말합니다.
7 명의 다른 전문 분석가가 TSLA에 대한 구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아래 TipLanks 차트를 바탕으로 월가 애널리스트는 평균 12 개월 목표 주가를 TSLA에 301.31 달러로 적용했습니다. 헤지 펀드 매니저가 여전히 테슬라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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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스트리트 데일리.
최고의 자동차 제조 회사의 호스트가 모든 전기 자동차를 만들거나 계획하고있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테슬라 모터스 (TSLA)와 도요타 자동차 (TM)의 프리우스 (Prius)는 아마 무리 가운데 가장 두드러진다. 그러나 Nissan Motor (NSANY), Ford, Chevrolet, BMW (BMW. DE) 등은 현재 모든 전기 자동차를 생산 중이며 장거리 차량을위한 더 큰 자동차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선수가 지평선에 있습니다. 당신이 아마 들어 본 적이없는 선수입니다.
이는 공개적이고 비밀스러운 정보의 이상한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있는 300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자동차 제조 시설은 건설에 약 10 억 달러의 비용이 들며 4,500 개가 넘는 고용 인원이 될 것입니다. 풀 타임 근로자.
바로 패러데이 미래가 지난 주에 한 일입니다.
그러나 패러데이의 계획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떤 종류의 차량을 만들 것인지 또는 얼마나 많은 차량을 만들겠습니까? 이 회사는 2 년 안에 무엇이든 출하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럼 진흙만큼이나 분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건물 사이트가 지금 벌거 벗은 사막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공격적인 목표입니다.
패러데이가 완전히 비밀 스럽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테슬라?
좋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회사의 업무를 보호하기 위해 공유하고있는 것에 대해 선별 적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패러데이 (Faraday)는 700 명이 넘는 직원들이 자동차 디자인에 종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 직원들 중에는 테슬라 베테랑이 여러 명 있기 때문에 테슬라가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최고급 전기 자동차 시장을 패러데이가 목표로 삼고있을 것이라는 추측이있다.
다른 한편, 테슬라는 35,000 달러 모델 3을 다루는 광범위한 시장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아마도 패러데이는 그 시장을 뒤쫓을 것이다.
새로운 메가 플랜트가 미국 최고의 기존 자동차 공장만큼이나 효율적이라면 연간 50 만 대 이상의 자동차를 조립할 수 있어야한다. 이는 사람들을 위해 자동차를 만들 계획인데 매우 부유 한자를 제외하고.
그러나 어셈블리가 공장에서 유일한 활동 인 경우입니다. 작업자가 모터와 같은 부품을 제작하는 경우 공장의 생산량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암시는 패러데이가 올해의 소비자 전자 제품 쇼 (1,000 마력의 거대 초차)에서 자동차를 공개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건설 할 차가 아닙니다. 차를 만들려고하는 개념을 소개하기 위해 디자인 된 컨셉 카 (또는 컨셉 카입니다.).
빅 백킹 ...하지만 캐치 어딨어?
독점 콘텐츠.
트럼프가 $ 0.24를 보내도록 설정했습니다.
이 작은 회사의 투자자들은 자신이하려고하는 일에 대해 트럼프를 좋아할 것입니다.
패러데이에 대한 다른 것들 :
중국의 지원 :이 회사는 "중국의 넷플릭스 (Netflix of China)"를 창안 한 중국 억만 장자 인 Jia Yueting에 의해 자금을 조달 한 것으로 보인다. Jia는 중국의 엄청난 오염 문제 해결의 일환으로 전기 자동차에 관심을 갖고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네바다 주 세무 협상 : 패러데이는 네바다 주에서 2 억 1,500 만 달러가 넘는 세금 감면 패키지와 함께 1 억 2 천만 달러의 인프라 개선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테슬라가 배터리를 "기가 막히게"샀지 만 여전히 네바다 주의회의 특별 회의를 요구하기에 충분히 큰 거래에 비하면 정말 작다.
유망한 소리 겠지? 음, 아마도 ...
네바다의 한 저명한 정치가가 패러데이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Dan Schwartz 국무 총리는 정부 관료 및 비즈니스 리더를 만나기 위해 중국을 방문했으며 Jia가 프로젝트를 완료 할 돈이 없다고 확신하면서 다시 방문했습니다. 실제로 Jia의 주력 회사 지분은 12 월 이후 중단되었습니다.
세금 감면은 패러데이가 실제로 돈을 쓸 때만 존재합니다. 인프라 개선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네바다는 결코 건설되지 않는 공장에 3 천만 달러짜리 철도 연결을 구축하는 것을 매우 어리 석 게 느낄 것입니다. 따라서 Schwartz는 일부 에스크로 계좌와 패러데이가 단지 거대한 계획 이외의 것을 가지고 있다는 다른 보증을 주장했습니다. 현재 회사가 공장을 해체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상태는 충족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어떻게 만들어야합니까? 패러데이가 진짜인가?
선한, 나쁜 ... 그리고 잠재적으로 추악한?
패러데이 (Faraday)는 테슬라 (Tesla), BMW 및 다른 회사의 수석 자동차 임원을 고용했습니다. 실제 돈으로 자동차 관련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예 : 캘리포니아 롱 비치에서 전기 레이스를 후원하고 있음). 개념 차량을 생산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공장을 위해 노스 라스베가스에 적어도 900 에이커의 땅을 매입했습니다. 그것은 중국 억만 장자의 지원을받습니다.
패러데이의 자동차 생산 일정은 역사와 상식에 어긋납니다. 그것은 2 년 만에 자동차를 생산하기를 희망하는 거대한 공장에서도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의도하고 계획하는 것을 정확히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정부 자금의 상당 부분을 해산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작은 에스크로 계정조차도 아직 자금을 조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까지 건설 된 가장 진보 된 자동차 회사를보고 있습니까? 아니면 어떤 종류의 사기?
나는 그것들 중 어느 것도 대답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패러데이는 단순히 그 야망을 충족시킬 수있는 능력에 의해 정당화되는 것보다 더 야심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초과 야망이 10 억 달러의 투자를위한 자원을 갖는 것을 포함할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갈 수 있습니다. 네바다에게는 큰 검은 눈이 될 수 있고 테슬라에서 파견 된 경영진에게는 당황 스러울 수 있습니다. 아니면 차세대 미국 성공 사례 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이야기를 따라하고 당신에게 어떤 최신 정보도 가져올 것입니다.
미래의 삶과 투자에있어서,
댓글 (2)
패러데이라는 이름에 흥미 롭습니다. Michael Faraday라는 이름의 Farad는 커패시터의 용량을 측정합니다. 배터리 대신에 전기 자동차를 운전할 때 커패시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분명히 무한정 지속될 것이고 훨씬 가벼울 것입니다. 비용은 리튬 배터리에 비해 최소 일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피난처가 된 이유를 & # 8221; 명확하게 진술했다 & # 8221; what & # 8221; 그들이 만드는 것이 최종 제품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구현하기위한 일반적인 플랫폼 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개념은 아마도 이것의 첫 번째 예일뿐입니다. 플랫폼을 사용하여 무엇이든간에 econobox, 중간 크기, suv를 구성하기 위해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몇 가지 예제를 추가로 작성할 것입니다. 일종의 전기 자동차 용 플랫폼 (Platform-as-a-Service) 그들은 UX를 구축하고자하는 최종 사용자 자동차 회사에 기술을 라이센스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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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tin Shkreli가 Daraprim의 가격을 5,000 % 이상 인상 한 2015 년 그는 즉시 "미국에서 가장 싫어하는 남성"이라고 불렸습니다. 새로운 경쟁자가 방금 반지에 들어 왔습니다.
오늘 주식 시장에서 숏 셀러가되는 것은 힘든시기입니다. 주식 만 올라가는 거지? 적어도 그것은 시장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
한 명의 미스터리 트레이더가 거대한 변동성 베팅을 굴러서 2 억 6 천만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를 비난 할 수 있니? 그는 그의 편에서 7 년 넘게 황소의 추세를 보였습니다. 글쎄, 니가 골드만 삭스라면 쪼그리고 앉는 거 아니야.
&부; 2017 월 스트리트 데일리, LLC.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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