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애드리안 리드 무역 시스템 수명


나는 너와 같은 평범한 사람이다.


내 이름은 Adrian Reid이고 나는 약 12 ​​년 전에 정기적으로 거래를 시작했다. 저는 언제나 주식 시장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저는 9 살 때 "주식 시장 게임"을하고 대학 때부터 시장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리고 아마도 당신을 좋아합니다. 저는 코드를 해독하고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고심했습니다.


나는 부모님이 한 일, 내 친구들이 한 일, & # xa0; 다양한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저의 첫 해는 실망스럽고 이익이 없었습니다. & # xa0;


당신은 그 시점까지 다른 사람들의 방법을 사용하여 시장에 접근하려고 시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내 결과도 그걸 보여 줬어!


나는 이익이되지 않았다 나는 나의 진도에 참을성이 없었다 나의 무역은 저를 일으키는 원인이되고 있었다 나는 끊임없이 두번째 짐작했다 나는 좌절했다!


거래가 그 길이었고 나는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만들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은행이나 헤지 펀드 또는 상인 상인의 상인이 아니 었습니다. & # xa0; 나는 결코 투자 은행가 또는 브로커 또는 사람들이 성공한 상인과 관련이있는 다른 달성 할 수없는 일이 아니 었습니다. & # xa0; 재정적 성공의 열쇠를 가진 부유 한 가정 출신이 아니 었습니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내 삶을 바꾸고 재정적으로 자유롭고 자하는 욕망이었습니다.


나는 단순히 무역하는 법을 배우기를 원한다고 결정했다.


그리고 그게 내가 한 짓이고 - 당신도 할 수 있어요!


내 첫 돌파구.


정말 고군분투하고 포기할 준비가 거의 끝난 후에 나는 돈을 버는 방법을 바꾼 일련의 책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잭 슈워 거 (Jack Schwager)의 마켓 위저드 책이었습니다. & # xa0;


그 600 페이지 정도에서 배운 것은 거래가 개인적인 게임이라는 것과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과 취향에 맞는 접근 방식을 찾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 # xa0; 당신의 길을 돈으로 거래하십시오. 물론 내 길 잃은 쌍둥이가 아닌 한 당신은 내 wayвЂ|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이 책들은 세계 최고의 상인들과의 인터뷰였습니다. 내가 각 인터뷰를 읽을 때, 그들 각각이 엄청난 돈을 벌고, 완전히 편안하고 그들 자신의 스타일에 헌신 했음이 분명 해졌다. 그들은 모두 달랐다.


각 인터뷰를 통해 나에게 호소력과 호소력을 명확히 알 수있었습니다. 내가 책을 읽었을 때 나는 내가 원하는 상인의 종류를 정확히 알았다. 그것이 내게 맞는 내 자신의 거래 시스템과 나에게 내가 원하는 삶을주는 나의 목표를 디자인 한 나의 진정한 여행의 시작이었다.


내 거래 전략을 찾았습니다!


내가 주로 채택한 거래 전략은 Trend Follow입니다. 나는이 거래 전략을 간단하게 선택했기 때문에 매일 실행하는 데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으며 시간의 테스트가 입증되었습니다. 나는 2003 년에 내가 설계 한 시스템과 본질적으로 동일한 시스템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트렌드를 따르는 트렌드는 2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익을 내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 거래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주식, 선물 또는 외환 시장에서 어떻게 추세를 따르는지를 배우는 데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Trend Following에 대한 무료 상담 및 작동 방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 이후는 전방으로, 나는 우리 집에서 돈을 벌 수있을 정도로 작은 계정을 키웠다. 그런 다음 노동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다시 성장시켰다. 나는 몇 년 전에 기업 세계를 떠났고 이제는 내 시간 거래, 새로운 거래 시스템 개발, 상인 코칭 및 아내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낸다.


거래 성공의 열쇠.


이 여행에서 나는 거래 성공의 열쇠를 발견했으며 여행을 가속화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나는 150 권 이상의 교역서를 읽었습니다. 원한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지만, 바로 가기를 원할 경우 여기를 클릭하고 "무료 교역 도서를 읽는 방법을 배운 상위 10 개 교훈"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또한 수많은 거래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수천, 수천 개의 거래를 수행했으며, 수십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나는 평범한 사람 일뿐입니다. 나는 내부자 정보가 없으며, 브로커에서 최고 / 최저 / 가장 빠른 처형을받지 못합니다. 나는 결코 헤지 펀드에서 일한 적이 없으며 결코 투자 은행가 나 주식 브로커가 아니 었습니다. . 나는 너와 같은 평범한 소매상이다.


나는 특별한 것을 가지고있다. & 당신도 할 수 있어요!


제가 갖고있는 것은 저에게 맞도록 고안된 정말 훌륭한 무역 계획과 거래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나는 이제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 당신의 무역 계획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혜택을 설명하고 멋진 거래 계획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자신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와 삶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버튼을 클릭하고 무료 비디오 교육 시리즈를 받으십시오.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나는 당신과 과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나와 함께 여행을 계속한다면 나의 목표는 당신이 당신의 독특한 거래 스타일을 발견하고 그 주위에 강력한 무역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돈을 벌기 시작할 때입니다.


나는 또한 당신을 교육 시켜서 당신이 거기서 모든 사기와 dodgy 요구에 희생되지 않도록 돕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3 일 안에 248 %를 만들거나 다음 주에 은퇴 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완전한 말도 안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에서 만들어진 대부분의 주장은 가짜입니다. 그리고 거래 성공의 실제 열쇠를 알게되면 자신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완전히 버리십시오.


여러분이 올바른 길을 가지기 위해서 나는 150 여권의 교역서를 읽음으로써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10 가지 교훈을 담은 무료 특별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보고서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올해 당신의 거래로 얻고 자하는 주요한 것이 무엇인지 듣고 싶습니다. 저에게 의견을 남기시고 올해 귀하의 거래에서 성취하고자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나는 너에게 듣고 싶다.


나는 당신의 무역 여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트레이더, 트레이딩 코치 및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의 설립자)


추신. Enlightened Stock Trading의 새로운 웹 사이트에서 돈 거래 주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새로운 자원과 비디오를 모았습니다.


나에 대해 맨 위로 돌아 가기.


거래 원칙.


약.


저작권 ©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PTE. LTD. 2013 - 2015.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당신의 인생을위한 주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생계를위한 거래는 흥미 진진한 아이디어이며, 주식 거래 시스템은 당신이 원하는 삶을 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금융 시장에 출입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일련의 규칙입니다. 주식 거래 시스템은 감정을 제거하고 일관성을 창출하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팁을 받고, 인기있는 일을하고, 저녁 파티에서 좋게 들리며, 업계에서 많이 판매되는 것을하고, 다른 사람의 주식을 사용합니다. 거래 시스템 & # xa0; - 그들은 수익성이있는 것을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 나는 이사했다! 제 웹 사이트 인 enlightenedstocktrading에 저와 함께하십시오.


주식 거래 전략.


주식 거래 시스템.


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한 곳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돈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살고 일할 수 있으며 기업 노예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를 충족시키고 자신의 성격에 맞는 자신 만의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원하는 삶을 원하는대로 제공하십시오. 나는 네 가지 간단한 단계로 주식 시장, 선물 시장 또는 외환 시장을 거래하고자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당신을 위해 유익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의 목표는 당신의 목표를 충족시키고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삶을 제공하는 자신의 수익성있는 주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성공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신규 거래자는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침이 없으므로 실패합니다.


혼자 힘든 여정입니다 - 당신이 빨리 수익성있는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귀하의 성격, 목표 및 이상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우승 주식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몽 주식 거래에서 새로운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합니까?


이 업계에는 무수한 교육 과정, 값 비싼 가입 서비스 및 판매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들 중 아무 것도 그 해답이 아닙니다.


. 대답은 자신의 이해로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행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장기간 매주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이 묻는 질문 : "당신은 어떻게 돈 거래를합니까?" 잘못된 질문입니다!


모든 상인이 묻어야 할 질문은 "나는 어떻게 돈 거래를 할 수 있니?"


누구나 다르기 때문에 친구, 뉴스 레터, 주식 팁 서비스 구독, 뉴스 레터 구독, 비밀 거래 방법을 배우기위한 값 비싼 세미나 비용 지불 등을 통해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왜? 이 모든 것들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기 때문에 - 그들은 당신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곳은 당신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일관된 거래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진실은 거래를 통해 재정적 자유를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 거래없이, 고주파 거래없이, 내부 지식이없는 스캘핑없이 하루 종일 시장을 지켜 보지 않아도됩니다.


모든 과대 광고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컴퓨터 화면을 연결하는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과 같습니다. 자유 시간과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중장기 트레이딩 전략은 당신에게 이것을 줄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시스템에 대한 나의 4 단계 접근법.


가장 좋은 소식은 최고의 시스템이 복잡하거나 설계하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 선물 시장, 외환, 옵션 또는 기타 계기를 거래하든 관계없이 최상의 시스템은 자신이 직접 구축 한 시스템으로, 어떻게 그리고 왜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인도하기위한 나의 접근법은 성공 거래에 대한 간단하고 투명한 과정입니다.


이 웹 사이트와 다른 자료들을 통해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


귀하의 목표에 맞는 위험 관리 및 포트폴리오 관리 규칙 개발 강력한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십시오.


나는 성공을 위해 저의 여행에 대해 소중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접근 방식을 찾는 데는 수년이 걸렸습니다. 저의 목표는 정규직이 아닌 자유 무역 거래였습니다.


무역 업계에서는 유용한 지원이 매우 제한되어 있었고 좋은 자원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나는 점차적으로 거래 심리에 대한 나의 이해를 발전시키고 수많은 거래 전략과 투자 접근법을 조사했다. 나는 거래 시스템에 대한 수많은 책을 읽고, 내 시스템을 설계하고 테스트했으며, 소프트웨어를 배웠고, 내 길을 발견했다.


이것이 도전적인 경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지만 그 결과는 여행의 가치가 충분합니다. 내 여행을 공유하면 성공을 거둘 수 있고 학습 곡선을 수익성있게 거래하기를 바랍니다.


주식 거래 전략.


주식 거래 시스템.


거래 원칙.


약.


저작권 ©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PTE. LTD. 2013 - 2015.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Tradingsystemlife.


tradingsystemlife를 방문하십시오.


자신의 수익성있는 주식 거래 시스템을 만들어 부와 자유를 구축하십시오.


tradingsystemlife.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 요약.


Tradingsystemlife는 2016 년 5 월부터 우리에 의해 추적됩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2 838 899만큼 높은 순위에 있었고, 대부분의 트래픽은 인도에서 왔으며, 인도는 484 415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이번에는 Trading System Life PTE의 Adrian Reid가 소유했습니다. LTD. 그것은 SiteSell Inc. 에 의해 호스팅되었습니다.


Tradingsystemlife는 Yandex의 국소 인용 지수 측면에서 Google 페이지 랭크가 가장 낮고 나쁜 결과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Tradingsystemlife가 모든 소셜 네트워크와 관련하여 '사회화'가 안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Siteadvisor 및 Google 안전 브라우징 분석에 따르면 Tradingsystemlife는 방문자 리뷰가없는 안전한 도메인입니다.


전 세계 관객.


Tradingsystemlife는 인도에서 트래픽의 93.8 %를 얻었으며 순위는 # 484415입니다.


트래픽 분석.


이 사이트의 방문자 수와 페이지 뷰 수가 너무 낮아 미안하다고 생각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무역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일관성?


Adrian Reid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고자하십니까? 개선하기 위해 지금 조정할 수있는 간단한 것을 찾고 싶습니까? 거래 실적과 일관성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까?


그렇다면 내 개인 거래 평가 & # 160;는 단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오늘 거래 방법을 평가하고 거래에 대한 6 개 영역을 개선하기위한 간단한 피드백과 조치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개인 거래 교훈으로 생각하십시오.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수년 간의 거래를 오늘 취할 수있는 실질적인 행동으로 응축합니다.


귀하의 거래 평가가 제공하는 것.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 # 160; 개인 트레이딩 평가 (Personal Trading Assessment)는 오늘날 시장에 어떻게 접근하고 있는지에 따라 거래를 향상시킬 수있는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감정 & amp; 당신 거래.


감정은 당신의 무역 능력에 영향을줍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거래 전략이 당신의 성격에 얼마나 잘 맞는지 많이 말합니다.


성과 추적.


일관되게 이익을 얻으려면 우리가 실제로하고있는 방식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의 추적이 당신을지지하고 두통을 일으키지 않도록하십시오.


무역 시스템.


거래 시스템은 시장에 일관되고 수익성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이 & # 160;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의사 결정 과정.


의사 결정의 품질과 일관성은 거래 수익성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결정이 당신을지지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위기 관리.


불량한 리스크 관리와 과도한 리스크 관리는 아마도 가장 큰 거래 계좌 살인자 일 것입니다. 이 권리를 얻으십시오. 하늘이 한계 다!


무역 계획.


서면 거래 계획을 갖는 것은 거래 사업을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일 중 하나입니다. 거래 계획이 얼마나 완전한지.


"귀하의 개인 트레이딩 평가는 제 트레이딩 활동의 놀랍도록 정확하고 간결한 평가이며 제 트레이딩 방법론의 결함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그것은 나의 전략에서 약점에 눈을 떴을뿐만 아니라 저의 잘못된 점에 대해서도 열었습니다 시장에서 돈을 끊임없이 잃은 후에, 나는 이제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알게되고 마침내 이익을 얻는다! "


Martin - & # 160; 프라이빗 트레이더, 스위스.


당신의 숙련도 레벨에 맞게.


트레이딩 개발의 각 단계를 거치면서, 나는 각 단계에서 필요한 다른 행동이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개인 트레이딩 평가는 귀하가 돈을 잃어 버리지 않고 변동성이있는 & # 160; 또는 & # 160; 또는 & # 160; 또는 & # 160; 일관되게 돈을 버십시오.


경험과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평가와 권장 조치는 많은 개인적 경험과 많은 연구 시간을 기반으로합니다. 많은 거래 전문가가 저술 한 150 여권의 거래 서적을 읽고 독창적이고 일관성 있고 수익성있는 거래로 나아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저자의 말.


& nbsp; 나는 거래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금융 산업의 대부분에 의해 가르쳐지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저는 성공의 길은 당신의 성격, 당신의 목표 및 이상적인 생활 방식을 고려하여 당신에게 올바른 접근법을 찾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간단한 행동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평가가 귀하를위한 올바른 행동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 # 160; 나는 100 % 환불 보증을 제공합니다 "


귀하의 개인 거래 평가를 받으십시오. 귀하가 제안한 행동을 토대로 거래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완전히 확신하지 못한다면, 돈을 돌려 드릴 것입니다. 질문이나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왜 당신은 더 많은 손실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왜 당신의 거래 수익성과 일관성을 한 차원 높여야하는 걸까요? 지금 당장 귀하의 개인 트레이딩 평가를 실시하고 더 큰 이익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평가는 100 % 환불 보장과 함께 제공됩니다.


저작권 & # 169;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PTE. LTD. 2013 - 2015. 모든 권리 보유 법률 정보.

No comments:

Post a Comment